요컨대 대부분의 사람들은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지침을 따르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들은 훨씬 더 쉬운 방법을 원한다.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은 읽고 실행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제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둘 것이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지만, 일단, 몇 가지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노력을 집중시키고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려고 하는 상당한 유혹이 있다.
성공 복제 방법을 배워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바로잡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는 방법 바로 그것을 처음 하고, 다시 한 번 반복해서 한다.
각 새로운 프로그램마다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이메일이 효과적으로 이메일로 홍보를 한다면 제휴 마케팅 수단으로 효과적일 수 있다.
하지만 이메일이 스팸으로 다가올 수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에 이메일을 이용하고 싶다면,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고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질문을 받고 걱정을 위해 수령인에게 자신을 제공한다면, 그것은 마찬가지로 가치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몇 개의 게시물을 간단히 발표하고 그 수건을 던진 후에 얼마나 낭비적인가? 모든 훌륭한 짧은 기사들이 인터넷에서 즐기는 바이러스 결과의 이점을 잃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그들은 또한 그들의 중요한 시간을 정말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 시간의 많은 부분을 무언가에 소비하는 것을 상상하고, 그리고 나서 그것을 버리고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품목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내 생각에, 당신 자신도 바로 같은 제품을 소유하고 사용할 필요가 있다.
왜? 당신이 당신의 평가와 설명에 진실할 수 있는 제품을 알고 있다면, 당신이 그것을 특별하게 만드는 제품의 측면을 지적해야 한다.
그들이 그것을 사용할 때, 고객이 얻을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큰 긴장을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제공하는 개인과는 달리,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것을 제공하라.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찾고 있는 것과 같은 이점일 가능성이 높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상대하고 싶은지 먼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그에 대처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하면 연구해야 할 네트워크의 수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쳐 주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한 다음, 가능한 한 테스트된 회사 모델과 전략을 고수해야 한다.
많은 좋은 제휴 항목은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채널 제휴 기술
다른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마케팅도 성장에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제휴 사업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사업에서 큰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노력을 했고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다면, 불만을 갖지 마라. 이것은 당신이 잘못된 트랙에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그러나 실제로 당신은 현재 어떤 행동을 취함으로써 이상적인 트랙에 있다!당신은 다양한 글을 쓴다. 기사와 짧은 기사에 사용된 키워드로 출판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당신의 게시물 하단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오피가이드 적은 비용으로 다른 작가들에게 아웃소싱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 계열사 4년 가까이 운영된 온라인에서 나는 사람들이 왜 사람들이 파산하는지를 세 가지 이유를 만들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여전히 좌절감을 느끼고 있는가? 어떻게 이것을 말할 수 있을까? 글쎄, 더 이상 내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깨고 온라인에서 완전한 시간 수익을 올렸다.
이것이 당신의 최우선 선택 중 하나인 이유는 당신이 실제로 설립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 사이트를 통제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원하는 게시물을 수없이 가질 수 있고, 또한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의 사이트에 다른 광고물을 가질 수 있는 선택권이 있기 때문이다.
일부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기본 검토 디자인 웹 사이트이며, 홍보하는 제휴 제품에 대한 방문자 지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어떤 항목에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결정에 대해 연구하라. 제휴 링크에 관한 한 모든 것이 계획이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알아내자마자, 당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