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해야 한다.
우리는 서비스에서 이상적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우리가 무엇이 무엇인지 이해할 때, 우리는 소셜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법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발견될 수 있는지 이해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마케팅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구분을 이해하는 것은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정 사이트에서 결과를 개선하고, 그 사람에게 시간을 할애할 수 있도록 선택할 수 있다.
제안!소셜 네트워크 블로그를 사용하여 개인이 친구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개인은 당신과 연결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 보고 싶어한다.
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가 혜택을 받아야 할 기회다. 그것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과 원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조사하는 좋은 방법이고 당신이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미디어는 소비자 반응을 추적하고, 이점을 검토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사회적으로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소셜 북마킹 웹 사이트를 통해 단순히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므로 여기서 비밀을 기억하십시오. 중요한 내용을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스노 마케팅 및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평가 절하할 것입니다.
셋째, 결과에 대한 잘못된 기대를 하지 마라.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이 합리적인 크기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총 몇 백 명의 페이스 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의 팬을 추적하는 것은 멋지지만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가 강력한 결과를 만들어 낼 만큼 충분히 큰 네트워크는 아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다양한 멤버들과 직결된다. In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일종의 입마케팅 단어입니다.입마스터드는 여러분의 신뢰도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웹 사이트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연결하면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전문 컨설팅 기관을 선정하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좋은 회사의 다음 특성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린 글에 상관없이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해야 한다.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호의적이 되는 것은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기분 좋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그들이 훌륭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어떤 거래나 홍보를 보기 위해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 도망가는 게 좋을지도 모르죠
많은 사이트들이 여러분이 그것들을 효율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크아웃을 해서 더 큰 보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에는 설명과 함께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또한 잠재 고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토론 포럼을 개발할 수 있다.
그러면 반드시 몇 가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를 따른다면, 이것 외에도, 페이스북 팬들을 얻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더 있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주는 현실과 관련이 있다.
둘째, 세부사항을 게시하고 그 내용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설정 시간을 예약했다. 자리를 잡고, 세부사항을 게시하기 시작하고, 이해하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한 시간을 보낸다. 나는 매일 나의 삶에서 유용한 세부 사항과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행사, 내가 발견한 새로운 및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순히 인터넷 서핑을 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내가 전에 언급한 4가지 주요 항목을 출판하는 데 있어 이것들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것을 추천한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미디어는 다른 미팅을 사용하고 있다면 가는 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