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특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인식을 만들려고 하는 겁니까? 아드레날린을 만들 수도 있지 않을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늘리려는 겁니까?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에 관한 것일 것이다.

어떤 특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인식을 만들려고 하는 겁니까? 아드레날린을 만들 수도 있지 않을까?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늘리려는 겁니까?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에 관한 것일 것이다.

그들은 마케팅과 홍보에 사용하는 대부분의 기술을 포함하는 정보를 제공한 사람이 매우 중요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노력의 진행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일 뿐이고 그들이 마케팅을 할 경우 결국에는 끝날 것이기 때문이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대부분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할 수 있는 그런 것에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그것은 몇 가지 간단한 경로를 따르기 위해 그것을 포함하는가?

내가 무엇을 활용하는지 말해줄게. 적어도 5월은 당신의 개인적인 소셜 미디어 효과 평가의 출발점으로 간주될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어. 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사용하면서,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누구에게나 실행 가능한 계획을 만들 수 있고, 회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항상 경쟁을 보는 것이 좋은 일일 것이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 마케팅으로 미래의 목표를 위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장소를 그들로부터 얻을 수 있는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다.

다음은 항상 페이스북이 2004년에 시작되었지만 페이스북은 원래 아이들을 위해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에 트위터가 탄생한 것이 훨씬 더 빠르게 확산되었다.피스트는 확장된 사이트에 대해 작년에 출시되었다고 말했다

소셜 미디어는 회원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목표에 따라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중을 사용하여 탄수화물이 상호 작용하는 포럼을 제공한다.

블로그와 관련하여 제품이나 서비스 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능을 판매하기 위해 지금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이다. 많은 소셜 웹사이트들이 소셜 미디어 기능을 페이스북의 사이트에 추가하기 위해 API와 위젯 지원을 제공한다.

버튼, 트위터 같은 사이트 사용자 사이트에 대해 위젯과 디그 북마크를 추가하여 위젯을 제공하면 사용자 상호 작용을 통해 팔로워 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고 1주에 비즈니스 전문 그룹을 추가하지 않는 것이 LinkedIn에 저장되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페이스북에 저장되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들이 트위터와 다른 소셜 유닛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리는 좋은 단계다. 당신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은 우리에게 우리를 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를 풍부하게 하는 핵심 요소가 될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홍보의 기본이 항상 동일하게 유지되더라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그에 첨부된 흥미로운 요소를 가지고 있고 광고의 힘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분석학을 사용하라 – 분석학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람들이 한 사회 사이트를 훨씬 더 많이 방문하고 있는가? 사람들이 언제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합니까?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라. 당신의 분석으로부터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지만, 당신은 놀라운 이점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이용해야 한다.

의식을 특정한 알약과 함께 끌어내려고 하는 겁니까? 관심을 쌓을 수도 있고, 교통체증도? 아니면 리드를 올리거나 구독자를 늘리려고 하는가?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그 너머의 모든 부분일 것이다.

만약 직원들이 실제로 이런 질문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에 개인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에게 운영비에 대한 블로그를 마케팅하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의 회사 가치를 흥미진진한 세계와 공유하는 것에 관심을 갖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는 더욱 뚜렷하고 강력해질 것이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온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일하는 날 내내 겸손한 노트북을 유지하는 이유다.

거실에서 과거는 10명 정도를 챙길 수 있었는데, 가장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로, 우리는 방대한 금액의 목표 시장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네트워크 마케팅에 종사하는 우리 모두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관리자 결국 다른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가 되고 있기 때문이다. 그 이유?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그곳에서 사업을 건설할 방법을 찾기 위해 애쓰고 있기 때문이다. 리더가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그들 모두가 전 세계 웹에서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