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자동차가 네트워크를 원하는 유형의 사람이라면, 아마도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개인들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일관되게 접속할 수 있는 곳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틈새시장은 어떻게 될 것인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노력으로 당신이 진정으로 성취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먼저 확인하고, 그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 결과에 도달하는 새로운 메시지를 전달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반환할 때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확실히 조사하고 당신이 적절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다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
다음은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지만 2년 후인 2006년 이후 트위터가 훨씬 더 많이 탄생했다는 점에서 빠르게 확산되었다고 Pinterest는 2010년 시즌에 페이스북이 출시되었다고 말했다.
비디오 마케팅은 매일 20억 뷰 이상을 시청하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정직한 가치를 가진 비디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한 어렵지 않다. 가장 유익한 방법은 콘텐츠에서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 이 기술은 당신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정말 중요하다.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누구나 당신의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 관계를 맺을 수 있게 해준다.
첫째, 분석이 필요할 수 있다.
우리는 올바른 목표 기업을 가져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당신은 버즈 마케팅이 어디에 있을 것인지 깨달을 수 있고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노력을 하라.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연계되는 동안 비즈니스와 즐거움을 혼합하는 완벽한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많은 이전의 실수로부터 알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는 한 가지 관점일 뿐이다.
QWERTY 키보드는 노키아 C3의 낮은 공간 대부분을 소비한다.
이번에는 모델 공간이 QWERTY 바로 위 오른쪽으로 찍히면서 노키아스의 호의를 기울이지 않는 sn 마케팅을 하고, 콜 버튼과 D패드도 잘 앉으며, 여전히 튼튼한 엄지손가락이 잘 앉을 수 있을 만큼 크다. 마찬가지로 은색 버튼은 반대편에 잘 놓여 있고, 왼쪽 버튼은 SNS 커뮤니티를 돕기 위해 잘 놓여 있다.
사용자 정의 가능한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 1페이지에 동영상을 올릴 수 있는 팁을 아는 사람들이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볼 수 있기를 원한다.
Scarcity – 만약 당신이 자동 마당을 방문하는 새로운 차를 구매자를 원한다면, 당신의 시선을 사로잡는 사람 차를 보는 것을 상상하라. 제품 판매원은 그들이 더 이상 그런 차를 생산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그리고 소유한 사람이 마지막 차는 마지막 차다. 나라, 그리고 아마도 헤스에게 다른 두 명의 관심 있는 구매자가 있을 것이다. 그 차를 구입하려는 당신의 동기는 증가하거나 축소되는가? 물론 그것은 증가한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하기 전에 그렇게 한다.
희소성의 핵심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특별 거래에서 체력 있는 동맹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신선하고 긍정적이지만 정치나 종교 sn 마케팅과 같은 것을 피하라. 우리들 대부분은 당신만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일반적으로 당신의 의견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할 수 없는 자신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일어날 수 있다.
그렇다면 마케팅과 광고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끊임없이 권장하는 것은 무엇이며, 카페인 음료가 온라인에서 스팸이 퍼지는 것을 여전히 보고 있는 것에 대해 우리가 그렇게 티끌만큼 흥분하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
샴페인은 종종 좋은 삶의 상징이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홍보 사이의 오피가이드 모든 것들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흡수했고 만약 당신이 잘한다면, 그것은 또한 종종 소셜 미디어가 기업 바닥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다.
과학자들은 각각의 병마다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제안한다.
종종 그것은 여러분이 샴페인 한 잔을 언제 마실 수 있는지 언급할 수 있는 정말 흥미로운 사실 외에는 특별한 가치가 없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순수한 압력은 코르크 마개를 궤도로 쏘아올릴 수 있다.
1 소셜 미디어가 제대로 작동하면, 메시지가 널리 퍼지기 때문에 코르크 마개를 가장 최근에 폭발시킬 수 있다.
그것이 정확히 얼마나 멋진 느낌인가!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웹 20이 쉽게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방법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블로깅 플랫폼을 우리의 온라인 검색에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
나는 당신이 우리의 선호하는 SNS나 블로깅 플랫폼을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0 애플리케이션은 결국 가장 좋아하는 검색 엔진을 개발하게 될 것이다. 이제,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와 같은 몇 가지 더 많은 것을 포함한다.
요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모든 것을 훌륭한 관점을 유지하라. 고객이 기분이 좋아질 때 긍정적으로 느끼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