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들은 주로 고객 미소와 사업 칭찬으로 결정되는 예상 ROI를 가진 다소 겸손한 목표들이다.

고객의 미소와 사업적 칭찬을 중심으로 결정된 ROI가 기대되는 다소 겸손한 목표들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상당히 새롭고 젊은 기업으로서, 내 사업은 적절한 초점과 합리적인 기대를 가진 이상적인 위치에서 시작되었다고 확신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의 사용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겠다.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할지 실제로 선택했을 때, 당신의 블로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의 블로그는 당신의 블로그라고 가정한다.

당신은 청중에게 질문을 하고, 관여하고, 그들과 함께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조심스럽게 블로그로 그들을 향하게 한다.

예를 들어, http://channelcan.com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때 빠른 대답을 제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이 내 블로그에 있다고 말할 때 또는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개발할 때 당신의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독서를 쉽게 하는 형식으로 게시하면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제안 목록을 포함하거나 질문과 답변을 작성하려고 시도하라. 기사의 등장은 그것을 더 유혹하게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이것은 모두 위의 1번 아이디어에서 준비의 일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한다.

예를 들어, sns 마케팅은 하루에 두 번 30분 동안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그 한계를 유지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자주 한다면, 그것은 2차적인 성격이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적어야 합니다.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 마케팅 프로젝트의 가장 큰 목표는 무엇이며, 그 기간은 얼마이며, 어떤 항목을 홍보하고 있는가?

당신의 게시물을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사람들이 처음 소셜 웹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 같은 것들을 출판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웹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관련 있는 세부사항을 출판하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의 독자와 추종자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해결책, 영감, 그리고 유용할 수 있는 매혹적인 진실들을 포스트에 올리지 말라.

현재 마케팅 방법을 갖추는 즉시 최대한 빨리 실행하도록 하라.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기법은 효과가 없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고용하여 그 일을 대신할 것이다. 이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전략이 완벽하게 구현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러한 제안들은 정말로 조직에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기 위해 이러한 제안들이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우려를 묻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다.

이 간단한 질문들의 도움

만약, 그것은 확실히 그렇게 보인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미디어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에 대한 콘텐츠를 출판하는 다른 많은 사람들이 있는 가운데, 몇 가지 간단한 지시를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제가 저비용을 말할 때, 저비용을 말하는 것입니다.자유 예,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완전히 무료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유일한 것은 당신의 시간입니다. 왜 당신이 원하는 목표 시장에 직접 갈 수 있을 때 이 모든 현금을 광고 구매에 소비하는가 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없다면 당신의 페이지를 구축할 때다.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내에서 완전히 끝났음을 확실히 해야 한다.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마케팅 프로젝트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하는 대상 청중들과 실제로 연결시키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쉽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팬 페이지에 페이스북 앱을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앱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판매가 아닌 링크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접촉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우려 및 발언에 반응하며, 회사가 무엇인지 표시하고자 합니다. 판매 피치 및 광고로 소셜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폭격하지 않음 팔로워가 솔루션을 찾도록 지원하지 말고, 해당 사이트에 던지지 마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강화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는 소셜 사이트를 모두 통합하면 확장될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회사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 이름은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웹사이트에 묶어서 말 그대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다.

계획 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회사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의 잃어버린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도록 확실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