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소셜 네트워크와 마케팅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다.

2 – 소셜 네트워크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노력이 필요합니다. 매일 시간을 약속할 수 없다면, 정기적으로 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우선 순위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것이라면 테스트된 웹 마케팅 컨설턴트와 함께 프로젝트를 운영할 것을 제안합니다.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무료로 등록하여 당신의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 페이지다. 마찬가지로 Tweepi와 가입하여 당신의 시장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조직들을 얻을 수 있다.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사이트가 너무 많아서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하기 때문이다.

위의 정보를 바탕으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젝트를 목표로 삼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마케팅에 대부분의 노력을 투자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그러나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웹 사이트는 당신이 비디오를 위치시킬 수 있도록 허용한다.

그리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은 보통 간단하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시장화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사실과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에 대한 사실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세요.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그저 곁에 있는 것을 즐기는 사람이 되도록 하십시오. 마치 축하하는 것처럼 생각하세요. 어떻게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연락할 수 있을까요?

앞서 논의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훌륭하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하지만, RDS가 있어서,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끝고객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미디어는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팬들에게 알릴 수 있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당신은 소비자, 가족, 친구 회원들을 초대하고, 따르고, 지원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조직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이용하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제공된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사람들이 환영할 수 있도록 당신의 연락처를 탐색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얻을 것이다. 첫 달 안에 대략 100명의 회원 친구를 포함해서 따라간다는 것은 당신이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당신 자신과 대화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소셜 미디어를 기존의 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 것. 또한 다소 낙관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위대 http://channelcan.com 하고, 기쁜 사람들과, 성공을 강조한다.

링크가 특히 길고 많은 트위터 문자를 사용한다면, 비트리는 또한 개방되어 있으며, 하루 종일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분석에서 출판, 논평까지 콘텐츠의 일정하고 원활한 순환을 가능하게 한다.

이와 같은 많은 것들이 분석으로 재생된다는 것을 고려하면, 구글 분석과 다른 비교 가능한 프로그램들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된다. 그들은 온라인 포럼에서 서성거리거나,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존재하는가, 아니면 그들이 함께 링크된 채로 모이는가?

앞서 지적했듯이, 음악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하지만, RDS와 함께 제공되므로, 어떤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이해하게 된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오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최고의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SNS 마케팅 조사에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실제로 어떤 사이트로 활용할지 선택했을 때, 당신의 블로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은 청중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관여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질문 질문에 대답하고, 나의 블로그 사이트에 더 자세한 설명을 말할 때, 또는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 당신의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