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마치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다. 조만간 당신은 부서질 것이다.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가에 따라 차이가 나는 연구들 중 일부는 경쟁 수준, 글로벌 및 월간 검색을 포함하고 있으며, PPC를 수행하고 있다면, 각 클릭에 PPC 또는 클릭당 비용이 얼마나 드는지는 검색 엔진에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유기적인 검색 유기농 검색으로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선호된다. 검색이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사용자가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위치하는 데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그 틈새시장에서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위해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여러분이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아마도 현금이 거의 없고 많은 작품을 아웃소싱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초기 콘텐츠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만약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은 완전히 관심 있는 어떤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이질적인
훌륭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많은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콘텐츠는 제휴 판매 기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원하는 만큼 다양한 장소에서 광고할 수 있지만, 결국에는 판매를 하게 될 사이트의 콘텐츠입니다.당신의 사이트에 말씀드렸죠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쓴 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만약 당신이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그 전망의 이름과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할 수 있고 결국에는 판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사는 평균 7개의 노출에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한 번의 노출만 준다면, 당신은 다시 돈을 던지고 있다.
창밖으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반드시 피해야 할 함정이 있고,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연구도 해야 한다.
가맹점에게 알리지 않고 가맹점 마케팅을 시작한 경우가 있었다. 만약 당신이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 광고로 막 시작되고 있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과 끊임없이 연락을 할 수 있고,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보너스를 더하면 채권이 강화될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품질의 제품을 연결하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중개인의 역할을 합니다. 당신의 임무는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한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이를 달성합니다. 어떻게 트래픽을 얻습니까?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블로그를 통해 글을 쓸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검토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여러 제품의 검토와 비교, 또는 특정한 문제에 대한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그 계열사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가장 잘 연결되어 있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뗐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팔린다면, 당신은 그 틈새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 것이다.
프론트 및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은 백엔드 오퍼링이 백엔드 오퍼링을 제공하는 제휴사의 라이프 사이클에 따라 향후 몇 년 동안 돈을 흥정할 수 있지만, 한 고객으로부터 여러 수수료를 받는 것은 돈을 계속 유입시킬 가치가 있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수수료를 받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만든 제품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팔고 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교차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웹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게시할 수 있다.
계열사는 특정 커미션을 대가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다시 말해서, 계열사로서, 당신은 그 제품에 인터넷 트래픽을 보낸다.
B Pay Per Cli 바이럴 마케팅 대행사 ck: 이 보상 방법에서, 회사는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결정할 것이다.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터는 모든 거래의 잭이다. 매일 모든 것을 조금씩 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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