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도 요즘 필러 텍스트를 결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온 세부사항을 말할 수 없다면, 인간 방문객들은 그들의 리스트에서 바로 당신을 칠 것이다.
고객이 보유한 서비스는 고객이 고객이 판매하는 품목에 따라 유지되는 환경을 고려한다.
서사는 일반적인 비즈니스, 제품군 등에 대한 모든 유형의 우려를 요청한다.
이로부터 키워드 리스트를 구축하고 고객에게 검토를 요청하고 그들이 생각할 수 있는 추가 사항에 대해 어떠한 언급도 하도록 요청받는다. 서비스는 1년 후 변경이 없음을 보고한다.
하지만 매출은 예상보다 적습니다
키워드 위치 지정 가능한 한 웹 페이지에 선택한 키워드를 포함시키고자 하는 키워드 위치 지정 자료는 각 페이지에 대해 최소 2%의 키워드 밀도 수준을 적용하려는 시도, 즉 텍스트 100단어마다 키워드에 대한 최소 2개의 논의를 시도해야 하는 최상위 장소가 될 것이다. 또한 가능한 한 언제든지 웹 사이트 META 태그에 키워드를 포함시키십시오.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 페이지 제목에도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전체 페이지 광고를 두어 개의 차량 간행물에 배치한 다음, 원하는 판매량을 창출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광고의 표현을 다시 작업하고 수정하는 데 내년에 투자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어떤 전략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가장 잘 먹힐지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SEO와 PPC의 장단점을 확인하는 데 시간을 좀 들인다면, 온라인 검색 엔진 트래픽이 여전히 당신의 웹 사이트에 표적 트래픽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많은 마케팅 담당자들은 여전히 서혜성과 싸울 것이다.
선택 키워드를 웹사이트에 최대한 많이 포함시키고 싶은 키워드 위치는 콘텐츠가 위치해야 하는 1위 장소가 될 것이다. 각 페이지에 대해 최소 2%의 키워드 밀도 수준을 적용하십시오. 즉, 텍스트 100단어마다 키워드 중 최소 2점 이상 추가하십시오. 또한 가능한 한 웹 사이트에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 페이지 제목에도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SEO를 보면 중요한 것은 여러 마스터에게 SEO로 성공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를 물으면 여러 가지 다른 반응을 얻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링크가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말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은 콘텐츠를 갖는 것이 가장 큰 성공을 가져다 줄 것이라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사실, 이 모 순위 체크 하는법 든 것들이 당신이 한 가지 또는 다른 것에 중점을 두는 것은 당신이 번영하는 데 가장 도움이 되지 않는다. SEO의 다른 영역을 마스터함으로써, 당신은 성공할 것이다. 성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성공은 SEO와 함께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또한 방문자들에게 어떻게 도달해야 하는지 이해해야 한다.
SEO는 단지 당신이 검색 엔진에 도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것만으로도 성공을 가져오지는 않을 것이다.
나는 단지 이런 것들을 함으로써 당신이 검색 결과에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이런 것들을 한다면, 검색 엔진은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이 있는 것을 분명히 이해할 것이다. 당신은 사이트가 검색 엔진 친화적일 것이다. 이것은 SEO와 관련된 가장 큰 관심사일 것이다. 나는 실제로 이 산업에서 꽤 오랫동안 운영해왔고 그 대답은 결코 명확하지 않다. 당신은 너무 싼 회사에 가고 싶지 않다. 그들이 결과를 낼 수 있을까? 그들은 실제로 당신의 웹 사이트를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가?
제2링크는 전혀 나쁘지 않다. 하지만 그것이 필요한 만큼 좋지 않다. 그것은 너무 강요되고 매우 부자연스러워 보인다. 당신은 끊임없이 콘텐츠와의 링크 순환을 목표로 삼아야 한다.
그래서, 내가 뭘 해야 하지? SERPS를 얻기가 어려울 수도 있는 모든 사람들은 사람들이 클릭했을 때 기대했던 결과를 보지 못했을 때, 단지 내 404페이지(존경스럽지만)를 그냥 다른 곳으로 갔을 때처럼 낭비할 것이다.
잠재 고객에게 이전 고객의 제출에 대한 성공을 묻습니다. 이러한 성공을 이해함에 있어, 사이트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SEO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질 것입니다
재거의 첫 2단계가 닥쳤을 때, 나는 냉정했다. 그것은 내가 예상했던 방식(그것은 전혀 성과가 없었다)을 SEO 고객들에게 청소했고, 그것은 내가 예상했던 방식(거기에서도 전혀 효과가 없었다)을 내 (지금까지만) SEO 사이트에 씻겼다.
1년 계약이 끝난 후 가장 큰 서사 중 한 곳에서 한 사업체가 우리에게 왔다. 우리는 그들의 순위를 조사했지만, 표준 이하의 결과를 발견했다. 처벌이나 샌드박스에 대한 우려는 없었고, 단지 좋은 성과가 없었다. 나는 이 고객이 우리와 계약하자마자 우리는 그들의 키워드의 대부분을 얻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