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모든 측면을 나열함으로써, 다음 며칠 동안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어느 웹사이트에 반드시 커버해야 하는지를 작성하고, 그 안에 매달리십시오.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십시오!
하지만 어떻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고, 어울려, 모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한다.
만약 당신이 모든 반대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해당한다면, 그것은 10억 개 이상의 빅 올, 할 수 있는 기회 미팅, 그리고 나는, 응? 내 말은, 확실히 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을 다운라인으로 만들 수 있지, 그렇지?
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관련되게 만들어라 – 사람들이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했다. 어린이들이 나에게 sn 마케팅 결과를 가져다 주길 바란다!소셜 사이트가 시작되고 재구성되었습니다.더 관련 있는 개념 게시를 시작해야 합니다. 사람이 아닌 독자와 추종자에 대해 작성하십시오. Post 솔루션, 영감 및 흥미로운 사실. 적절한 접근 방식이 유용하고 도움이 됩니다.
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사용하는 것은 매우 독특하며, 특정 엔터테인먼트 소셜 북마킹 채널에 사용하는 것은 매우 독특하며, 당신이 하고 말하는 것은 당신에게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 당신은 아무도 실제로 게시된 것에 대해 감사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해서는 안 된다. 모든 사람들이 집중할 것이고, 그들은 다른 한편으로는, 과도한 것은 당신의 사업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선택에 의해 지지된다. 그것은 더 대중적인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것보다 당신의 분석이 무엇인지에 대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은 끊임없이 목적 카카오 친구 늘리기 을 향해 일해야 하고 실제로는 비판적이며, 당신은 단지 항상 목적을 주시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않도록 하라. 정확한 틈새시장을 정의하고 그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안에 있는 사람에게 가더라도 계속 알려지려고 노력하라.
그렇다면 그 큰 투쟁은 정확히 무엇일까요? 인테리어 비즈니스 조직에서 이미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부기를 하십니까? 고객을 위해 날으는 양탄자를 깔아 놓으십니까? 찬장을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아웃소싱을 대신 믿을 때 테스트는 오늘날을 하청으로 생각하는가? 내 말은, 정말로 당신은 이미 당신이 필요로 하거나 할 수 없는 것들을 당신에게 허락하는 사람을 고용하는 것이다. 왜 이것을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사용하지 않는가? 특히 사업이 생길까?!
에이전시 소유주로서 파이크를 둘러싼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빛나는 새로운 마케팅 기술을 일일이 없애기에 충분한 시간이 부족하지만, 단순한 사실은 현재 비즈니스 분야에서 단 한 사람만이 오늘날 비즈니스에서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모든 업무를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래서 현실적으로 직면할 때가 될 수도 있다.
그래서 사실 사이트 마케팅이 머물기 위해 도착했고, 아웃소싱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방문하는 곳을 알아내는 방법 또한 밝혀내라. 그것은 포럼에서 서성거리고,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계된 착용에 모이는가?
메시지는 다른 계정으로 빠르게 뜨개질되고 전용 메시징 센터에서 구입된다. 당신의 이메일, SMS, 메시지는 마우스 클릭 시 모두 한 곳에 있다.
비슷한 시나리오는 이메일과 함께 한 시나리오였고 나는 한 손가락으로 설치를 처리하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Email을 포함한 서비스에 대해 당신에게 결정을 내렸다.
단지 거주지 주변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는 것은 아닐지도 모른다. 당신은 단지 집에서 어떤 것이든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양적인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성공을 기대할 것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만약 독자가 누군가가 제공했을 지도 모르는 콘텐츠가 어떻게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사회적 소셜 네트워크와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하다고 느낀다면, 실제 생활 맥락에서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만약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것과 접촉한다면,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친구들과 공유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라. 당신이 가져온 것에 대해 생각하고 나중에 구매자들이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고용하지 않았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의 차이점은 인터넷 마케터가 회원들과 상호작용하는 능력일 것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비교적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볼 수 있는데, 그곳에서 훌륭한 신제품 아이디어는 28시간 만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들이 정말로 그래야 하고 정기적으로 친구와 팔로워들에게 그것을 전달하지 않을 수 없었던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중단될 것이다.
팁! 잊지 말고 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