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 무료로 볼 때,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고 당신의 기회 연결을 여기저기 스팸으로 보내준다.

그러나 이 무료 서비스가 당신이 열광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고 단지 당신의 기회 연결을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마케팅의 문 앞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공격적인 판매원이 웹에 새로 온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과 관련이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리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에 당신의 기회를 제시하라.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캠페인의 구별은 인터넷 온라인 마케터가 사용자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스타트업을 위한 비교적 새로운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효과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여기서 멋진 새로운 제품 아이디어는 28시간 만에 1,0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할 수 있었다. 이것은 가장 훌륭한 바이러스 마케팅이며 사용자들이 그 아이디어를 보고 그것을 팬들과 좋은 친구들에게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미디어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업데이트합니다.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sn 마케팅 사용자는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만약 당신이 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발표합니다.

매주 한두 번 정도 관심을 불러일으키면 적어도 여러 가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를 발표할 수 있다.

서비스에 효과적이 되도록 도울 수 있는 다른 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들도 있다.

또한 회사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이름을 스스로 가질 필요가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한 자료를 홍보하고 쓰는 것은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위해 쓰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

귀사는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귀사의 시장에 있는 개인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Twellow는 Twitter 사용자를 위한 노란색 페이지입니다. 마찬가지로 Tweepi와 등록하여 귀사의 산업 틈새에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조직을 확보하십시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기에는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더 넓은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에 대해 유튜브의 첫 페이지에 있는 비디오를 어떻게 순위에 올려야 하는지 이해하는 사람들이 그 비디오에서도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하기를 원한다.

여러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시장에 내놓기 전에 생각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구분을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정한 웹사이트에서 발전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당신의 시간을 그 웹사이트에 맡기기로 선택할 것이다.

그러니 다음 주쯤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당신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측면을 어느 사이트에 주목해서 계획을 세우고, 그 다음 주까지 계속하라.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어떤 글을 올리든 호의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호의적인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을 기분 좋게 만드는 데 필수적이다. 만약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그들은 당신이 어떤 프로모션이나 거래를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소비자를 발견하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탬파에서 가정개선 서비스에 있다면, 탬파에서 개조라는 문구를 후주제에 쓴 사용자들에게 답하라. 아니면 탬파에서 전문가를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매월 이런 방식으로 100명의 신입사원들에게 마케팅을 제공할 것이다

이것은 모두 위의 1번 제안에서 계획의 일부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과적이어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두 번 30분씩 접속하여 그 한계를 유지하면, 만약 당신이 이것을 규칙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결국 2번째 본성이 될 것이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위젯을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올 수 있게 할 것이다. 올바른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여러분이 개최하는 다양한 콘테스트 카카오톡채널 관리자센터 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