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 그 당시 불씨 소셜 미디어 사이트인 Los Angeles cpa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함 – 천천히 시작해서 가장 인기 있는 것 – LinkedIn(전문가), Facebook(전 세계), Twitter(브랜드 하이라이 인스타 팔로워 구매
트) 개인이 2011년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공개하여 개인적으로 Vehicle(GM)을 사용할 수 있도록 천만 달러를 페이스북 광고에 쓸 수 있도록 결정함 그들은 이전에 페이스북 캠페인이 단일 차량 판매와 연계될 수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발표하지 않은 채 공개되었다.
이제 당신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어떤 목표가 있는지,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의아함, 무의미한 채팅을 최소화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그래서 축하한다, 당신은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그렇다면, *아헴, 당신의 소셜 미디어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들을 만나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우리 모두를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 자신의 발로 발로 차는 것은 정말로 필요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낸다.
당신은 아마도 최근에 다른 웹사이트를 개설했고 그래서 당신의 사이트를 광고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분간 사업을 방문했을 것이고 따라서 당신의 예산을 깎지 않고 당신의 브랜드를 확장할 방법을 찾고 있다.
어떤 사람이 실제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판매하기로 결정한 것은 거의 없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르며, 이러한 차이를 아는 것은 당신에게 가장 잘 사용되는 약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특정한 한 사이트에서 결과를 회복하고, 그 중 한 사이트에 헌신하기로 선택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준비된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할 수 있다!훌륭한 학생을 고용하여 당신의 직책에 훨씬 적은 비용으로 들어가라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저녁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포인터를 사용하여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소셜 웹사이트에서 당신의 틈새시장에 판매하는 사람? 소셜 미디어의 노력을 활용하기 위해 자신이 어떤 틈새시장을 만들고 있는지 먼저 파악한 다음, 최고의 최종 결과를 얻기 위해 올바른 메시지를 공유해야 하기 때문에 그들에게 중요한 것을 제공하려고 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보통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단순히 사람이 소셜 미디어 메시지에서 보낸 것이 어떤 개인인지를 분석할 필요가 있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는 것은 소셜 프로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으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십자군을 내장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을 초대하여 비즈니스 대인관계 네트워킹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연락처를 검색하여 By를 권장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첫 주에 걸쳐 약 100명의 회원이 가입하게 되고, 그 다음은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로 이메일을 보내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게 된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수용 가능한 크기로 성장할 것을 요구하지 마십시오. 100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연락처를 모두 따라가면 멋지지만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즉, 상황을 실현시킬 수 있는 힘)을 크게 발휘할 수 있는 네트워크는 많지 않으므로 네트워크 소셜 북마킹의 구성원 수에 비례한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구전 마케팅 캠페인의 한 종류일 수 있다.
구전은 네트워크의 크기와 함께 당신의 신뢰에 달려있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뿐이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십니까? 몇몇+기업-전문 그룹이 LinkedIn을 사용하고,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사용하고,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마케팅 마케팅은 종종 우리에게 누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 하는지를 말해주는 데 좋은 비판적이다.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을 팔지 마라. 우리에게 아무나 팔라!
Say에 지원하고 있는 마케팅 홍보 업무를 인정한다고 하자. Say는 자신의 집에서 공연까지 한다고 말하려면 그 세부사항을 알아야 한다.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결국에는 당신이 요구한 대로 결과를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이것은 보통 중요한 점에서 유익한 실수가 일어난다. 그것은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포인트를 따라야 할 좋은 점을 제공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적용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노력으로 성공한다.
아마도 전략 회사는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니면 그들이 그들의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수도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설립하는 것은 온라인 마케팅 목적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