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그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처럼 굴지 마라. 만약 당신에게 잘 먹히고 있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분명히 나는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실험하고 발견해야 한다.
그러나 균형이 있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광고를 포함시키는 것이 꽤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아이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이것은 꽤 자주 효과가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 요약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전체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포함할 필요가 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볼 수 있게 한다.
핵심어 연구 결과는 유료 클릭이나 유기적 마케팅을 하든지 간에, 당신이 사이트와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가 클릭의 약 45%를 얻을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 2위에서 10위까지의 위치에서 백분율은 흘러내린다.
모든 클릭 링크를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결정할 때 가장 효율적인 마케팅 기술이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뷰 및 제휴 링크의 클릭 속도와 같은 것들을 추적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제품에 초점을 맞추는 기능을 갖습니다
모든 효과적인 개인은 궁극적으로 자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또는 도달을 시도하고 성취하고자 하는 것을 이해한다.
그들은 한 번에 목표에 끊임없이 집중한다.
또한 당신이 달성하고 싶은 목표나 결과를 설정하고, 계획하고, 집중하기를 원하는 목표를 설정한다.
이 방법에서, 당신은 당신과는 달리, 슈퍼 계열사는 많은 기술과 회사 아이디어를 구체적인 전략이나 객관적으로 제시할 가능성이 높다. 그들의 조직을 위한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 서비스, 웹사이트 또는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웹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홍보하는 상인으로부터 구매할 때, 당신은 커미션을 받는다. 당신이 지불하는 커미션 수량은 커미션 퍼센트와 제품의 가격에 기초한다.
결국,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 다른 회사를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면서 이긴다.
판매가 완료되면 판매가 완료된 품목의 비율은 다른 수수료 부분을 갖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 부분은 25%-50% 사이의 일부입니다. 때로는이 부분이 물리적 제품 또는 디지털 항목인지에 따라 75% 이상으로 증가합니다.이 항목은 휴대 전화에서 휴대 전화 장치 또는 노트북, 전자 책, 의약품 또는 기타 기타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교통체증이 발생하지 않는 것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 애드뉴 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항상 승자를 유지하고 실패자들에게 일을 하지 않는 것에 과도한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의 가능한 수입을 방해할 뿐이다. 언젠가 은퇴할 수 있기를 바라는 Expense는 그의 아이들에게 현재 안정된 회사를 가질 수 있는 능력을 주기 위해 그의 아이로부터 약간의 도움을 받아 사이트를 설립하는 데 그의 손을 써보기로 결정했다. 그는 자신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사람들이 물건을 사기 위해 웹사이트에 관련되었을 때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목록 구조: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해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을 흥분시킬 것이다.
일부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문제 및 홍보 중인 제휴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기본 평가 설계 웹 사이트입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분석이 매우 많은 친구들 사이에서 나를 때리고 리뷰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우리가 실제로 물건을 만들고 있는 돈의 양은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그에게 내가 경험했다는 것을 특별히 고려해 큰 실수를 알렸다.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지불하게 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일상적인 수입처럼 지불될 것이다.
그래서 분의 걱정은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무엇이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는가 하는 겁니다. 왜냐하면, 결국, 그 모든 것이 효과가 있기 때문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