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집 주변에 앉기 위해 6자리의 돈을 받는 것은 아닐 것이다.

당신은 단지 집 주위에 앉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집에서 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결과를 기대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적절한 도구라는 생각에 대해 팔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작은 비밀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사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가져야 한다.

일단 우리가 그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SNS 마케팅에서 어디서 올지 알 수 있어야 하고,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35mm 헤드셋과 같은 다른 하드웨어 조각은 전원 커넥터를 둘러싼 상단의 핸드셋을 지배한다.

USB 포트와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은 모두 힌지 커버로 지붕이 있는 왼쪽에 위치한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비즈니스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고객을 도울 수 없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습니다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결국 예상대로 결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다.

이것은 보통 중요한 점을 놓칠 때 일어난다. 이것이 당신이 특정한 마케팅 팁을 따라야 하는 이유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충분히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프로로서 나는 복귀를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가 그것을 분명히 했다고 생각했다. 어쨌든 우리는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나는 그것을 잘못된 의사소통으로 돌렸다.

닥치고 밍글하지 마라 –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소문과 함께,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고 어떤 친구도 온라인으로 만들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대화,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보기 위해 이 사이트들은 다른 사이트들과 함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강자가 되었다. 매년 가능성이 계속 증가하고 확장되면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지 않는 기업은 많지 않을 것이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양이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할 때, 오락뿐만 아니라 정보로 가득 찬 동영상을 유 튜브에 업데이트하여 트윗을 할 수 있는 한 자주 하십시오.

사업을 시작할 때는 사업 아이디어에 대해 아주 분명하게 말해야 한다.

처음에는 어떤 도전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있다.

Social Media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소문과 함께,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SNS 마케팅 공 http://channelcan.com 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고 어떤 친구도 사귀지 않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비즈니스와 관련 없는 대화를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확인하십시오.

블로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 –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 추가를 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 피드 등이 포함됩니다.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 추가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인터넷을 통해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를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수 없다면,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이 항상 더 낫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소셜 미디어를 전통적인 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 것. 또한 꽤 낙관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좋은 점, 행복한 점,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