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 기능으로 구성된 Wi-Fi가 완전한 플롬으로 입증되는 동안 실제로 기억상실증에 시달린 것으로 보였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지역이나 국가가 Wi-Fi 보호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4 – 마지막 사이트 업그레이드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 1 과제는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알고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제외하고) 수많은 웹 사이트가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중요하고 저렴한 서비스 및 제품을 발견하지 못하면 신뢰를 나타내는 공식 서비스 계획을 발견하지 못하면 다시 돌아가서 기본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나는 회사 웹 마케팅에서 마지막이 되는가?
5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어떻게 활용할지에 대한 힌트는 없습니다. 온라인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효과를 쉽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LinkedIn (특수주의자),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이름 높이보기)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2011년에 개인적으로 GM (General Motors)이 Facebook 광고에 1,000만 달러를 투자한 미디어 도구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라. Facebook 프로젝트가 단일 lo로 연결 될 수 있다면 그들은 얼마 전에 공개되어 전혀 모른다는 것을 밝혔다.
소셜 네트워킹을 조직에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제안들이 정말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걱정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쉬운 질문들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린 것에 상관없이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호의적인 것은 소비자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기분 좋게 만드는 데 필수적이다. 만약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당신이 어떤 프로모션이나 제안을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다시 방문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일단 이 킬러 자료를 실제로 작성하면,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다.
이 잠재적으로 생명을 변화시킬 수 있는 자료의 비용은 당신의 하루 중 몇 시간 동안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이 당신에게 수많은 돈을 절약해 주었고 당신에게 국가적인 직접 노출을 가져다 주었다.
모든 스낵 마케팅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매우 오랫동안 당신에게 잘 먹혀들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쉽지도 않다. 처음부터 완성하는 데 많은 시간과 경험이 실제로 그 과정에 투입되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성공하면 많은 시간이 들 것이다. 특히 시작에 시간이 많이 들 것이다. 하지만 투입되는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
오피가이드
요즘은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는 다양한 매체가 있다.
마케팅 목적으로 소셜 네트워크의 인기에 대해 잘 알고 있을 수 있다.
그리고 올바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를 따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조직을 위해 소셜 네트워크 미디어를 최대한 이용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최고의 짧은 기사를 구성하라 – 만약 독자가 당신이 실제로 제공한 자료가 중요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소셜 네트워크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되는 물건에 노출되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은 나중에 구매자들에게 양심의 가책을 주거나, 더 나쁜 것은 적어도 당신이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 당신은 당신의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권할 것이다!!!
우리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에 대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고 효과적인 추종자를 가지고 있고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이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는가? 많은 소셜 북마킹 사이트들이 온라인 검색 엔진에 제공되는 북마크를 온라인 검색 엔진이 실제로 이러한 링크를 즐기는 것을 보게 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웹사이트가 어떤 웹사이트가 품질인지를 보여주는 정말 좋은 지표이기 때문이다. 정규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가 심지어 취급을 고려하기까지 한다.
우리는 일반적인 목록을 표준으로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실제로 어떤 사이트로 이용할지 정하자마자, 블로그를 잘 가정하는 당신의 집으로 트래픽을 돌려보내라. 청중의 질문을 던지고, 참여하고, 참여함으로써, 그리고 신중하게 블로그 사이트로 안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질문에 대답할 때 빠른 대답을 하고 더 자세한 설명을 내 블로그에 말할 때,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개발할 때, 또는 당신의 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전략 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에 진출하는 것은 회사의 자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