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이고, 생각을 자극하고, 우스꽝스럽고, 재미있고, 의심스러운 주제들을 게시하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처리된다면,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게시물을 예상하게 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감정을 자극할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단지 개인들을 비하하는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발언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뿐이다.
다섯째, 소셜 미디어를 개발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특별한 팔로워에게 쉽게 드러나게 된다. 나는 작은 것이 쓸모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으로 시작한다.
훌륭한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가 당신에게 몇 가지 가장 좋은 제안을 할 것이다. 하지만 그는 조직을 위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실제로 오늘날 그 도시의 화제가 되었다고 할 수도 있다.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정말 필수적이다.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우선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 스스로 이름을 골라서 그것을 바꾸지 말아야 한다.
유사성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미지, 증언, 카피라이팅, 서체 및 언어가 대상 소비자의 이미지와 일치하는가? 우리는 우리와 비슷한 다른 개인들이 같은 것을 가지고 있거나 구입하기 때문에 자주 구입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제작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고려하는 데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을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여러분이 어떤 말을 하든지 간에, 여러분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성공을 위한 첫 번째 행동입니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이것은 정보, sns 마케팅 지식, 그리고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추가적인 보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근에 새로운 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아니면 한동안 서비스를 하고 있을 수도 있고, 지출 계획을 깨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트렌드는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다양한 해에 걸쳐 계속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 또래의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옷을 입고 있고 단지 유지하기를 바라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은 마음과 군중의 일부를 느끼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결국 그들을 포기하고 합류하는 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른 이점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수많은 주제에 대해 일반 대중과 참여할 수 있는 포럼을 사용한다.
오늘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웹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되며,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PDF, 문서 및 비디오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그렇다면, 만약 그것이 당신을 상대하지 않는다면, 왜 우리는 이 기본적이고 일반적인 모방 마케팅이 우리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SNS 마케팅 SNS 마케팅 디폴트 사고 때문에 디폴트 마케팅이 발전하고, 그래서 대부분의 서비스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끊임없이 싸우는 것이다.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시장에 남아 있는 개인들을 발견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에게 노란 페이지다. 마찬가지로 Tweepi와 가입하여 당신의 시장 틈새시장에 표적이 되는 개인과 회사를 얻을 수 있다.
불꽃전쟁에 참견하지 마라. 포럼에서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놓고 두 멤버 사이에 끼어드는 것만큼 전문적인 지위를 없앨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멤버들 사이에 이런 오해를 피하라. 중립적인 행동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믿는다고 해도, 당신의 훌륭한 행위가 잘못 해석되고 감정이 높다는 사실 때문에 편을 든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이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에 상관없이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당신의 고객들을 훌륭하게 느끼도록 하기 위해 긍정적이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이 훌륭하다고 느낄 때 당신이 어떤 프로모션이나 거래를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검토할 가능성이 더 높다.
블로그 사이트에는 괴물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매일 1시간씩 헌신하는 것에서 놀라운 일이 일어난다는 기사를 발견하기 위해 정말 힘들게 보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합리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특별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떤 곳에서 체크하는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실망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그것이 당신의 상황이기를 바랐다면 그것은 완전히 다른 접근법이 필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