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한가, 아니면 풍부하고 벨벳을 고르고 있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리치와 벨벳이 더 철저하고, 더 탐구적인 주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가볍고 바삭바삭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기술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량을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사업은 다른 사람보다 다양한 sns 마케팅인 소셜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리고 각 사업은 뚜렷하고 각 개인은 특별하다. 그러한 이유로, 각 기술은 특별할 것이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이 매우 흔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회사에 개인과 소통하고, 당신의 산업에 대한 편리한 제안을 제공하고, 열심히 팔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한다면, 시간이 흐르면서 개인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확인하기 시작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에도 불구하고 유리한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그들이 당신의 고객들을 기분 좋게 하기 위해 긍정적이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기분이 좋다면, 그들은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재방문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당신의 시장을 철저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되도록 확실히 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명시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고용주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 작용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환상으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하라. 배너 광고, 그리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댓글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이것은 불리한 댓글에도 적용되어야 한다.
개인들이 아이디어가 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 때, 그들은 당신의 조직에 더 http://sns-pro.net 높은 의존을 하는 경향이 있다.
소비자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신속한 방법으로 반응하도록 보장하라.
광고, 공약,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에게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고 행동하도록 고무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면, 전에도 다 들어본 적 없나요?
현재 페이스북 페이지가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때다. 정말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내에서 완전히 끝났는지 확인해야 한다.
왜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고 싶지 않은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이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필요한 도구, 통계, 모든 것을 제공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쉽다. 당신은 훌륭하고 매력적인 팬 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프로모션을 마케팅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만들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페이스북 앱은 행동으로의 호출로 이름이 될 수 있다.
고객, 채널 또는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요구하고 원하는 것에 익숙해져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평가하는 훌륭한 방법이고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논평 게시물을 통해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미디어는 고객의 평가와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사회적 반응을 최대한 활용하라.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마케팅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다양하며, 이러한 구별을 아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시간을 가장 잘 사용하는 sns 마케팅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히 한 사이트에서 더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 사이트에 당신의 시간을 할애할 것을 선택한다.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들고자 한다.
사람들이 발견하지 못할 수 있는 영역에 가입 버튼을 두지 말고, 팬들이 등록하는 것을 간단하게 하는 가시적인 영역에 두어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그러한 이유로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과도한 시간을 보내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불편함을 피하고 싶다면, 나는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준수해야 할 6가지 기본 지침을 당신에게 공개할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전형적인 피트 폴스 초보자들이 하는 것을 막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마케팅을 투자할 때부터 당신이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가능한 소비자와 연결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반응하고 싶은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