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에 걸리면 비트루트, 양배추, 회향, 양배추, 양배추, 양배추, 양배추, 양배추, 포도, 무화과 또는 파파야를 넣어 주스를 만들어라

변비에 걸리면 비트루트, 양배추, 회향, 양배추, 양배추, 양배추, 양배추, 양배추, 양배추, 포도, 무화과 또는 파파야로 주스를 만들어라. 만성 변비와 싸우면 최선을 다하기 어렵다. 그것은 단지 주스가 놀라운 이유 중 하나일 뿐이다.

게리 널의 주스 즐거움은 50가지 이상의 건강 레시피를 가진 또 다른 훌륭한 레시피다. 저자는 수상 경력이 있는 저널리스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다. 주스기를 사용하여 일반 주스에서부터 마음을 놀라게 하는 수프와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만드는 혁신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레시피는 주스 후에 종종 버려지지만 실제로 섬유질이 풍부하다. 섬유질은 별도의 요리를 만드는데 사용될 수 있다.

또한 저자가 7일간의 건강한 생활방식을 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보다 진보된 쥬스 애호가들을 장어진액 위한 책이다. 당신은 이것을 읽고 나면 결국 전문가 주서기가 될 것이다.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영양분을 주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주싱을 통해 운동에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하고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단백질을 주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이미 무거운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은 운동 후에 전해질을 보충하기 위한 야채와 과일을 찾을 수 있다; 근육 섬유를 재건하기 위해 유장 단백질 분말을 섞어라.

체중 감량 다이어트를 위해 즙을 짜는 동안 많은 체중을 줄일 수 있다.

금단 증상이 느껴지지 않을 때까지 적어도 이틀 동안 이 주스 단식 식단에 머무르는 것이 좋다. 당신은 아마도 체중 감량에 대한 즙을 시작할 때 금단 증상을 경험할 것이다. 당신의 몸이 저장된 독소를 없애고 있을 때 당신은 약간 어지럽거나 아찔할 수 있다.

당신은 비타민 C를 복용하여 당신의 몸이 독소를 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혈류로 옮겨진

야채 주스로 절대 약을 먹지 마라. 어떤 야채와 과일은 약물 흡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물로 약을 먹거나 처방된 대로 비타민 펀치를 몇 시간 후에 먹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어떻게 다루어야 할지 확신할 수 없다면 약사나 의사에게 안전한 편에 서라.

과육이나 과일 조각을 피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단계가 있다.

과육 없이 즙을 선호한다면 커피 필터와 같은 체로 즙을 여과할 수 있다.

과육 제거 공정은 즙을 만드는 과정에서 생성된 거품을 탈피한다.

첫 번째 요인은 주스의 원천이다. 식료품점에서 주스를 살 때 당신은 올바른 길에서 출발할 수 있지만 위에서 말한 결과를 즐기기엔 매우 멀다. 이 과일과 야채 주스, 에너지 음료, 향료 물은 긴 유통기한을 위해 준비된다. 그것은 그들이 한때 잎이 있는 녹색, 케일이나 시금치 같은 다른 민감한 영양소를 파괴하는 방식으로 처리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주스를 위한 가장 건강한 재료들 당신이 원하는 비율은 주스의 야채에 관한 한 약 50-70%이다. 그리고 나서 과일 주스에 과일이나 더 맛있는 야채를 첨가하고 싶다. 과일 주스는 건강한 즙을 만드는 프로그램을 제한하는 것이 가장 좋은 많은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와 체중 감량에 관련된 위험은 걱정해야 할 또 다른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인적으로 당신과 건강에 대한 위험에 대해 전혀 확신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항상 최선이다. 당신이 당신의 식단과 건강에 대해 전반적으로 큰 변화를 고려할 때마다 그것은 사실이다.

주스를 음미하고 천천히 마셔라. 주스를 천천히 마셔서 모든 다른 맛에 주의를 기울여라. 침이 소화를 시작하기 위해 주스와 섞이게 하라.

녹색 스무디는 더 달콤하고 새로운 장비나 그 이상의 청소기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더 쉽다.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은 간단한 녹색 스무디나 Thug Kitchen과 같은 과일 스무디 사이트에 녹색을 추가하는 것이다.

게리 널의 주스 즐거움은 50가지 이상의 건강 레시피를 가진 또 다른 훌륭한 레시피다. 저자는 수상 경력이 있는 저널리스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다. 주스기를 사용하여 일반 주스에서부터 마음을 놀라게 하는 수프와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만드는 혁신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레시피는 주스 후에 종종 버려지지만 실제로 섬유질이 풍부하다. 섬유질은 별도의 요리를 만드는데 사용될 수 있다.

또한 저자가 7일간의 건강한 생활방식을 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보다 진보된 쥬스 애호가들을 위한 책이다. 당신은 이것을 읽고 나면 결국 전문가 주서기가 될 것이다.

천천히 즙을 즐기고, 마실 때 시간을 내어 즙을 음미하고, 모든 맛을 맛보도록 노력하라. 즙을 천천히 마시는 것은 잘 소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씹지는 않겠지만, 입 속의 침과 음식이 섞여서 소화에 이점이 있다.

주스를 천천히 마셔라. 이것은 또한 과일 주스를 마실 때 설탕이 혈류로 돌진하는 것을 방지한다.

주스를 수법으로 만드는 것은 더 부드러운 과정을 사용하여 더 많은 귀중한 영양분을 보존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주이를 저장할 수 있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