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왜 끊임없이 그렇게 하는가? 왜냐하면 그들은 틈새시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기 때문이고 또한 사람들이 그것을 진지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끊임없이 그럴까?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기 때문이고, 또한 심각한 사람들에 대해서도 거의 알지 못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었다.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를 때, 그것은 당신의 광고 노력이 필요할 것이다.
나에게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상품에 익숙해지는 것이 당신이 추천하는 종합적인 리뷰 선호도를 실제로 소유하는 계열사의 열쇠가 될 것이다.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경외심을 멈출 것이다(그것을 직시하자, 당신은 어떤 리뷰도 속일 수 없다).
요컨대 대부분의 사람들은 간단한 지시를 읽고 따르기 위해 읽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 쉬운 방법은 읽고 연습하는 것이다. 그렇게 한다면 광고와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
위의 5단계 과정으로는 수십 가지 잘못된 점이 있지만, 임씨는 남은 주요 항목 중 2개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추정된다. 사실 제휴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사람만이 일관된 기준으로 다음 두 단계를 이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비록 그들이 가장 성공적인 2%였지만 놀랄 일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합작 파트너 사이트를 운영한다면 당신은 HTML이 필요하다. 인터넷 사이트는 최소한 간단한 변경을 하고 조정을 업로드하는 단계를 배워야 할 것이다. 여기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사이트가 전문적인 것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몇 가지 변형이 필요했다. 당신이 대답해야 할 질문은, 당신이 말하는 시간을 고려하는 단순한 변경을 위해 돈을 지불하고 기다려야 하는가 하는 것이다.
핵심어 연구: – 니체 연구는 기업 유형에 따라 매우 중요하다. 만약 어떤 키워드 교장들이 두통에 시달리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면, 이러한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라: 구글 키워드 도구, 구글 제안, 구글 통찰력, 좋은 키워드, 워드 모니터 그리고 이 장비들에 대한 키워드 연구가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와 같은 실제 용어에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는 것을 단순히 보호해야 한다.
어떻게 주면 돼? 그냥 기다리던 거 아니었어? 제휴 마케팅은 비즈니스의 풍부한 신속한 범주를 얻을 뿐만 아니라 이를 획득하고 계속 유지하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들일 것이며, 두 가지 보상 방법은 클릭당 비용과 거리당 비용이다. 마일당 비용,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소매상 광고를 하기 위해 지불되고, 클릭당 비용은 한 걸음 더 나아가서 당신이 배너를 클릭한다고 말할 때 보상한다.
이러한 양식은 감소하고 있다.
오늘날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액션 마케팅이나 판매당 비용이다. 이 방법으로 실제 판매는 항상 종료된다. 수익은 보상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 판매가 있을 때 더 많은 보상이 있을 것이다. 이러한 팁은 당신에게 꽤 오랜 세월 동안 유익한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그 올바른 경로를 위해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러니, 계속 이 제휴 마케팅 팁을 읽고,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메모해 두어라.
특정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상인 및 기타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비즈니스 모델 신규 방문자는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선택하고 이후 상인으로부터 구매 주문을 하면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요금을 사용하여 커미션을 발견한다.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정하는 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간단한 리뷰 스타일 웹사이트인데, 정확히 그 문제는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당신의 계열사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자에 의해 해결될 것이다.
이제, 어떤 사이트도 여러분에게 어떤 훌륭한 사이트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에 적용해야 한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사이트 링크를 모두 되찾는 것에 의해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폐점 모듈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우리 모두는 웹사이트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을 직접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 관해서는 당신은 확실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온라인에서 좋은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것의 완전한 콘텐츠를 가진 고객들, 가장 많은 이메일 마케팅을 가지고 있다.
다른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를 팔 수 있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그 이상
당신이 가장 먼저 선택한 선택사항에서 이런 점을 발견하는 이유는 당신이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제할 때이다. 그 주제에 대해 언급하는 기사가 얼마든지 있고, 또한, 원한다면 사이트와 관련된 개인적인 홍보물도 있다.
한편으로는 오피타임 ,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렇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