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들에게 인기 있는 플랫폼인 Euro88은 다양한 게임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 업체입니다. 이 자세한 튜토리얼에서는 계좌 개설부터 첫 베팅까지 Euro88의 전체 등록 절차를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베터들에게 인기 있는 플랫폼인 Euro88은 다양한 게임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 업체입니다. 이 상세 튜토리얼에서는 계좌 개설부터 첫 베팅까지 Euro88의 전체 등록 절차를 단계별로 안내해 드립니다.

유로88 개요
전 세계 20개 이상의 국가에서 Euro88은 경기 전 및 경기 중 스포츠 베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북메이커입니다. 다양한 시장과 매력적인 배당률로 인해 베터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일부 이벤트에 대한 라이브 스트리밍도 제공하는 플랫폼의 다양한 결제 옵션을 사용하여 계정에 안전하게 돈을 입금할 수 있습니다.

Euro88에서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
Euro88 계좌 개설은 간단합니다. 다음과 같이 하세요:

1) 회사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s://www.euro88.com/en/ 를 방문하여 접속하세요. 모바일 게임을 선호하신다면, 애플 앱 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실 수도 있습니다.

2) 계정을 만듭니다: 오른쪽 상단의 등록을 클릭한 다음 필요한 정보(이름, 주소, 이메일 주소 등)를 입력합니다. 이 정보는 나중에 계좌 잔액에서 입금 또는 출금할 때 확인할 수 있도록 유효해야 합니다. 등록 양식을 제출할 때 오른쪽 하단의 “내 계정 만들기” 옵션을 클릭하여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3) 신원 확인: 성공적으로 등록한 후에는 입금 또는 베팅을 포함하여 Euro 88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에 신원을 인증해야 합니다. 이 단계는 플랫폼에서 사기 및 자금 세탁을 방지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엄격히 금지됨). 이를 위해 등록 시 생성한 자격 증명으로 로그인하고 여권이나 신분증, 유로88 운전면허증과 같은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면 24시간 이내에 심사가 완료됩니다(보통 훨씬 빠름).

4) 계정 잔액에 돈을 추가합니다: 계정의 유효성이 성공적으로 확인되면 은행 송금, 전자지갑(Skrill 및 Neteller), 신용카드(Visa 및 Mastercard) 등 허용되는 모든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계정에 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 베팅 요건에 따라 보너스 금액으로 입금액의 가치를 높이는 보너스 제안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즉, 정해진 시간 내에 보너스 머니를 사용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즉시 손실됩니다.

5) 유로 88로 첫 베팅하기: 이제 계정이 충전되었으니 이제 베팅 경험을 즐길 차례입니다. 베팅하려는 시장을 선택하고 각 결과에 대한 배당률을 확인한 다음(종종 가장 좋은 배당률이 빠르게 적용되므로 최신 업데이트를 주시하세요) 베팅하려는 판돈 금액을 클릭합니다. 일부 이벤트는 참가자가 예상한 결과와 다른 경우 수익을 실현하거나 손실을 피하기 위해 포지션을 조기 종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도 하지만, 처음에 선택한 시장 종류에 따라 관련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결론
유로 88에 가입하는 과정은 간단하고 빠르지만, 신원을 정확하게 인증하고, 올바른 결제 수단으로 잔액을 채우고, 혜택이 제공될 때 이를 활용하는 등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각 결과에 대해 제공하는 확률을 지속적으로 검토하고 토너먼트가 진행됨에 따라 현금 인출 기회가 나타날 경우를 대비하여 상황을 주시하고 행운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