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소개

전 세계의 기업들은 생산성 향상에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Microsoft 365 제품군에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Microsoft 365라는 완벽한 소프트웨어 도구 세트를 통해 조직의 생산성과 협업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는 Microsoft 365를 활용하여 회사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Microsoft 365에 대해 설명합니다.
Microsoft 365는 Office Online 프로그램, Exchange Online의 전자 메일 호스팅, SharePoint Online의 공동 작업, 비즈니스용 Skype의 인스턴트 메시징 및 화상 회의가 포함된 포괄적인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집합입니다.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 클라우드 저장소, 통합 데이터 보호 규칙 및 규정 준수 도구와 함께 Windows 10 엔터프라이즈 기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과 함께 고객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신속하게 조사하여 비즈니스 운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Power BI와 같은 강력한 분석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365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사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Microsoft 365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클라우드 서비스 활용: Microsoft 365의 강력한 기능을 활용하는 한 가지 방법은 Exchange Online 전자 메일 호스팅 및 Office Online 응용 프로그램과 같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하면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으므로 팀이 물리적으로 어디에 있든 프로젝트 공동 작업을 더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여 팀이 상당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므로 업무나 프로젝트의 다른 중요한 측면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2. 비즈니스용 Skype를 사용하여 효율적으로 협업하세요: 이 패키지의 또 다른 환상적인 도구인 비즈니스용 Skype는 사용자가 물리적으로 한 곳에 모이지 않고도 연결, 커뮤니케이션, 문서 공유를 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팀 협업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3. Office 앱으로 생산성 향상: 사용자는 패키지에 포함된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잘 알려진 오피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작업을 빠르게 완료할 수 있지만, 액세스 및 게시자와 같은 더 복잡한 기능을 통해 워크플로우를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으므로 시간과 비용을 모두 절약할 수 있습니다.

4 분석을 활용하여 더 나은 의사 결정: 이제 기 365벳 업은 Power BI와 같은 기본 제공 분석 기능 덕분에 조직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강력한 인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관리자는 직관이나 교육받은 추측에 의존하지 않고 실시간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으므로 전반적인 운영 효율성과 효과가 향상됩니다.

다단계 인증 및 모바일 기기 관리와 같이 이 번들에 포함된 보안 도구를 사용하면 악의적으로 데이터에 액세스하려는 해커나 악의적인 행위자로부터 모든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사용할 때는 보안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하며, 특히 디지털 자산과 관련된 민감한 정보를 보호하는 것은 항상 진지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결론
결론적으로 Microsoft 365를 최대한 활용하면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하고, 비즈니스용 Skype를 통해 효과적으로 공동 작업하고, Office 앱을 통해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분석을 활용하여 더 나은 의사 결정을 내리고, 악의적인 행위자로부터 중요한 정보를 보호함으로써 비즈니스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는 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지 않는 경쟁사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