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회사를 위한 성공적인 콘텐츠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

주제: 회사를 위한 성공적인 콘텐츠 전략을 개발하는 방법

개요

먼저 콘텐츠 전략이란 무엇인가요?
그렇다면 콘텐츠 전략을 개발하 벳엔드 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1. 목표 시장과 목표 결정하기
  2. 콘텐츠 카테고리 및 플랫폼 선택
  3. 진행 상황 모니터링 및 필요에 따라 계획 수정하기

콘텐츠 전략이란 정확히 무엇인가요?
글로 작성되거나 다른 형태로 제공되는 콘텐츠의 계획, 제작 및 관리를 콘텐츠 전략이라고 합니다. 여기에는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만들어야 하는지, 어떻게 구성할지, 어디에 게시할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유지 관리할지, 설정된 목표와 관련하여 진행 상황을 측정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포함됩니다. 조직이 설정한 개발 또는 수익성 목표를 달성하려면 현재 고객과 잠재 고객(또는 둘 다)의 요구를 모두 충족하는 의미 있는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합니다.

콘텐츠 전략을 개발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온라인에서 입지를 구축하거나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존재감을 높이려는 기업은 잘 설계된 콘텐츠 전략(SERP)을 통해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기업은 효과적인 계획을 통해 타겟 오디언스에게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고품질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집중하는 동시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트렌드나 고객 선호도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추적하고 필요에 따라 전략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면 부가가치를 창출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작업에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할당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요하지 않은 플랫폼이나 주제에 낭비되는 비용을 줄임으로써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목표 및 타겟 고객 선택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할 때 목표와 타겟 고객을 선택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업계와 관련된 주제에 대한 실용적인 조언이 담긴 블로그 게시물 작성부터 잠재 고객이 비즈니스 자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유도하는 그래픽, 동영상, 인포그래픽과 같은 보다 매력적인 시각적 콘텐츠 제작까지 다양합니다.

활용할 플랫폼 및 콘텐츠 유형
기업이 핵심 타겟층과 해당 목표를 설정한 후 Facebook, Twitter, Instagram 등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타겟층의 참여를 가장 잘 유도할 수 있는 형식과 채널을 선택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또한 공유되는 메시지의 유형에 따라 모든 플랫폼이 동일한 유형의 정보를 동일한 방식으로 전달하는 데 적합한 것은 아니므로 더 많은 오디언스에게 도달하기 위해 외부 웹사이트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냅챗을 주로 세일즈 프로모션에 사용하면 앱의 주요 사용자가 젊은 연령대인 경향이 있기 때문에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으며, 링크드인을 사용하면 플랫폼의 성숙한 전문 사용자 기반 때문에 더 나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결과 모니터링 및 필요에 따라 전략 수정 새로운 계획을 실행하기 시작한 후에는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성과를 추적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측정하기 위해 지표를 분석하여 조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한 작품이 관심을 끌고 있는 반면 다른 작품은 관심을 끌지 못한다면, 전자의 경우 유사한 작품을 더 확장해야 할 수도 있고, 후자의 경우 전체 컨셉을 재작업하고 만족할 때까지 다시 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