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주택 담보 대출에 대한 진실이다.

당신이 설정한 금액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주택 대출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주택 담보 보험이 필요한지의 여부에 대한 요소를 수행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대출 기간 동안 변하지 않는 월별 수수료와 가격을 찾고 있다면 고려해보세요. FHA 대출은 연방 주택청의 지원을 받는 사채업자들이 발행하는 대출이다. FHA의 보험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대출은 전형적인 대출자들의 허가를 받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저소득 또는 중간 소득의 고객들에게 주택 소유권을 제공한다.

대출자의 사전 승인 유형을 작성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대출자의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때때로 당신의 이름, 수입, 당신이 사고 싶은 집에 대한 세부사항과 같은 약간의 정보를 제공하고 엄격한 신용 점수 확인에 제출해야 한다.

VA 대출은 계약금이나 담보 보험이 필요하지 않지만 자격을 갖추려면 VA 자격 인증서를 제공해야 합니다. 기존 주택담보대출은 3% 미만으로 대출이 가능하지만, 자격을 갖추려면 신용등급이 최소 62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주택담보대출 보험에 가입하지 않기 위해 20%를 바로 운정 호반 계약하고 싶으십니까? 당신의 실제 재산과 재정적 목표를 아는 것은 당신의 필요에 가장 효과적인 담보 대출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기존 대출을 받을 경우 계약금 20%를 내면 주택담보대출 보험 적용을 피할 수 있다.

그러나 연준은 연방 기금 금리를 변경하여 미국의 단기 대출에 대한 차입 비용을 설정합니다. 연방기금 수수료는 대부분의 주택담보대출 금리가 묶인 10년 만기 재무부 채권 수익률에 연쇄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연준은 주택담보대출 요금을 즉시 책정하지 않지만, 보험 정책은 통화 시장과 그에 따른 이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은 주택담보대출의 존속기간 동안 동일한 이자율을 유지하며, 이는 매월 주택담보대출금을 항상 동일하게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정 대출은 일반적으로 15년 또는 30년의 방식으로 이루어지지만, 일부 대출 기관은 대출자가 8년에서 30년 사이의 기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

당신이 단순히 편안한 이자율로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다면 속도를 잠그는 것이 좋은 제안이다. 당신의 대출 담당자와 함께 스피드 록의 타이밍에 대해 상의하세요. 이상적으로는 예상 마감일로부터 2, 3일 후에 가격 잠금이 연장되므로 마감이 2, 3일 지연되더라도 합의된 가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각각은 완전히 다른 요구사항, 이자율, 이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 당신이 주택담보대출을 이용할 때 들을 수 있는 가장 전형적인 종류들이 있다.

당신이 주택담보대출을 받을 때, 당신의 대출자는 당신에게 집을 사기 위해 정해진 금액을 제공한다.

당신은 호기심을 가지고 수년에 걸쳐 대출금을 다시 갚아야 한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고정금리 모기지에 대한 30년 만기 구매율을 제시한다.

라디오 버튼을 사용하여 대출을 재융자할 수 있습니다. 변동금리형 주택담보대출은 확인란에 선택사항으로 나열되어 있다.

대체 대출 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결과는 왼쪽 뒷부분에 있는 버튼을 사용하여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귀하가 제공하는 모든 휴대 전화 번호는 귀하의 휴대 전화 서비스 공급업체로부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서비스는 때때로 당신이 단순히 담보 대출을 받은 것과 동일한 회사이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다. 대출자들은 당신의 대출에 대한 서비스 권한을 홍보할 수 있었고 당신은 누가 당신의 대출을 서비스하는지 선택할 수 없었다. 상각은 대출 기간 동안 이러한 지급액이 어떻게 분할되는지를 의미한다.

초기 몇 년 동안, 당신의 지불금의 더 많은 부분이 호기심에 사용되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가 비용은 대출의 안정성을 상환하는 데 사용됩니다.대부분의 경우 계약금이 20% 미만이면 PMI를 지불해야 합니다. 주택담보대출비율이 80%에 이를 때마다 PMI 지급 중단을 요청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20%의 거주 공정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대출자의 방법이다. 대출자들은 일반적으로 두 번째 담보 대출을 허용하기 전에 1차 또는 1차 담보 대출을 발행한다.

대출자는 집을 사기 위해 대출을 받으려는 사람이다. 당신은 주택담보대출의 유일한 대출자로 신청할 수도 있고, 공동 대출자와 함께 신청할 수도 있다.

당신의 대출에 수입이 있는 채무자들을 더 추가하는 것은 당신이 더 비싼 집을 살 자격을 얻을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실제 속성 에이전트에 연결하여 공간의 속성을 확인하십시오. 과도한 수요와 코로나19 규제로 인해 많은 주택이 온라인으로만 간주될 수 있음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