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는 빌을 홍보하는 데 필요한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업무 사이트를 완성하는 것에서 양적 수입을 증가시켰다. 그는 소유한 사람들과 빌이 이것을 관리하기 위해 그에게 돈을 지불했다.
새로운 일상의 광고가 끊임없이 변화하는 분야라는 것을 배울 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어라. 변화를 자동으로 조정하고 수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모든 것을 자동으로 해야 한다.
가장 최근의 제휴 마케팅 뉴스, 팁 및 계획에 지금까지 머물러라. 몇몇 제휴 마케팅 포럼을 방문하여 게시물을 보고 또한 당신이 그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끼는 질문 기간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의견을 게시하라. 정보 제공자들은 그것들을 사고, 인쇄하고, 차 한 잔이 되고, 읽을 수 있는 조용한 시간을 제쳐두고, 당신의 광고 교육을 더 발전시킨다.
계열사를 이용하는 아이디어만큼 좋은 기업은 사업을 개발하기 때문에, 몇몇 기업은 (최대 75%)의 잠재적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그러면 그들의 서비스를 홍보하는 대규모 계열사는 판매가 이루어질 때마다 계열사에 급여를 지불하기만 하면 된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고통스럽기 위해서가 아니다. 인내심이 필요하며, 당신의 사업을 성공적으로 보완하기 위해 필요한 일을 요구한다.
감각 웹에서 당신은 실제로 필요한 모든 것은 웹사이트, 접촉 자동 응답자, 콘텐츠뿐이고, 당신은 좋은 것 같다. 또한 당신에게 속지 말아야 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은 괴물 판매를 받는다. 어떤 사람들은 1,000달러 더 중요한 3,000달러를 더 벌고, 그들이 지지하는 모든 계열사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이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당신에게 허락할 것이다.
그래, 그건 꽤 바보같은 질문이 되는 것 같구나, 그렇지? 하지만 그 이유는 있을 수 있다.
장기적으로 내 허비와 즉, 당신이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은 사람, 또는 빠른 현금을 얻기 위해 개인이 원하는 사람?
온라인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반드시 피해야 할 몇 가지 함정에 대해 연구할 수 있는 것은, 프로그램 오피사이트 에 참여하기 전에, 당신은 상인 내부에서 연구할 수 있다.
상인들이 동료들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한 경우도 있었다.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고, 당신이 다시 접근하기를 원하는 사람도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동기를 부여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그들의 지지를 고맙게 생각하고, 그들을 함께 모으기 위해 추첨으로 휴식을 주어야 한다.
당신이 가까운 미래에 당신이 다시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입한다면, 당신이 당신과 복잡한 곳에서 사람들을 돕는 개인을 사이트로 다시 돌아오게 할 방법을 찾는 한, 당신은 당신이 당신에게서 물건을 얻은 사람들이 몇 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 수 있다.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사물 리뷰를 주최하고, 당신의 리뷰에 사람들을 바로 안내할 수 있다.
당신의 리뷰는 항상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있다.
당신의 리뷰가 끝나면,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가지고 오고, 그리고 나서 많은 트래픽 특정 리뷰 페이지를 운전한다.
이는 개인적으로 ‘사랑을 원하는 새로운 취미’를 밀접하게 연결시켜줄 수 있다는 주제를 바탕으로 추천 프로그램을 결정하는 것도 중요한 이유다. 그래야만 제휴 프로그램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다양한 새로운 아이디어로 끊임없이 창조하고 정기적으로 시험하고 개선해 달라는 열정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를 즐기는 것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많은 성공적인 계열사들이 제휴 마케팅 모델의 핵심으로 인해 클릭당 유료 광고를 구매하는 이유도 모터의 효과로 볼 수 있다.
하지만 제휴 마케팅을 기사로 하려면, 많은 웹 페이지가 제대로 실행될 수 있기 때문에 키워드가 풍부한 기사를 훨씬 더 열심히 위치시켜야 한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좋을지도 몰라, 그렇지 않니? 빌은 인터넷 사업을 잘하고 나서 이 일을 홍보한다면 아직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그들이 가장 원하지 않는 것은 그의 회사로부터 아무것도 만들지 않기 위해 현금 광고를 하는 것이었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복사본 작성으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모든 방문객들은 어떻게 되는가? 인터넷을 보여주는 것 중 하나는 구매하고 있고 당신은 그 안에서 단일 시간 수수료 또는 아마도, 그들은 1분도 안 되는 시간 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고수한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파트너들을 연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과 에너지를 예약했다. 반면에 나는 사이트가 내 사이트와 비교 가능한 사람을 찾는 동안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이름과 내 과제를 제시할 것이다. 기억하라. 그래서, 오우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