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교육 대학과 여러분이 해야 할 일에 대해 말하고 있는 모자

교육 대학은 진보적이고 교육학적으로 풍부한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오늘날 빠르게 발전하고 다양화되는 지역사회에서 교육자, 연구원 및 임상/서비스 전문가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조직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 부서는 학생들이 유능한 학문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주요 연구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 외에도 합리적인 훈련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화학 공학 및 훈련 분야에서 대학생 튜토리얼 이론과 합리적인 방법론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졸업과 함께 중등학교를 위한 교수 자격증을 가지고 화학 공학을 보여줄 수 있는 이론적 배경과 전문 지식을 구입할 것이다. 게다가, 학생들은 학교의 통합 프로그램을 통해 여분의 자격증을 얻을 수 있다.

우리 졸업생들의 대다수는 중등학교에서 화학공학을 가르치고 있으며, 교육 사회에서 교육 성장에 훌륭한 기여를 하고 있다.

건설공학교육과는 국내 대학 성장과 교육개혁의 요구에 부응하여 2009년에 설립되었다.우수한 신체교육학문을 육성하는 것을 주요 목표로 하는 본 부서는 신체훈련에 대해 다양한 분석과 연습을 수행할 수 있는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중등부 산수강사 양성을 위해 1970년 학과를 신설한 이래 경남지역 https://www.wevity.com/ 을 중심으로 교육관련 분야와 전국의 센터나 고등학교에서 근무하는 졸업생들이 다수 배출되었다. 그 부서에는 더 우수한 전략을 배양하기 위한 연구를 수행하는 6명의 교수가 있다.

그 부서는 일본어 교육뿐만 아니라 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리더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숙련된 사람들을 길들이기 위해 일본 문화와 사회에 대한 과정을 추가로 수행한다.

이를 위해, 그 부서는 일본의 여러 대학과 매년 교환 패키지를 가지고 있다.

우리의 목표는 우리의 패키지를 매력적인 모든 사람들이 얻을 수 있는 만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다. NEC는 전체론적인 학위, 튜토리얼, 종교, 감정, 신체를 공부하는 곳이다. 만약 당신이 비종교적인 욕구를 가지고 있다면, 많은 장로들 중 한 명이 당신을 영의실로 데려가서, 그것을 통해 당신을 빗겨주거나,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문질러주거나 할 수 있도록 허락할 것이다. 감정적으로, 당신이 공황이나 불안 발작을 겪을 때 그들은 그것을 위한 상담 자원 센터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미국 대학과 같은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전공과 미성년자를 결합하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학자들이 일단 수료하면 동일한 대학에서 더 나은 학위를 받을 수 있게 했다. 스리랑카에서 학교라는 단어는 보통 중등학교를 가리키며, 보통 다섯 번째 기준 이상을 의미한다.

1931년 무상교육이 시작된 후, 농촌 대중들을 교육하기 위해 대규모의 중앙 학부 그룹이 설립되었다. 1948년 스리랑카가 독립한 이후, 많은 대학들이 교수진으로 이름을 올렸다.또는, 성적이 감소하면, GCE 자격증 소지자들은 그들이 폴리테크니컬 교수진에 등록하기로 선택한 경우에 GCSE 자격증 소지자들에 비해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것이다. 짐바브웨의 일부 교수진은 IGCSE와 GCE를 대체하기 위해 국제 바칼로레아 연구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그 부서는 윤리 교육의 적용에 대한 이론적이고 실제적인 연구를 통해 윤리적이고 도덕적인 훈련에 책임이 있을 수 있는 예비 교육자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1964년부터 고등전문학교 수학과를 대상으로 수학 교육을 실시하기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은 2009년에 독립된 수학교육학과로 성장하고 발전했다. 분과는 수학연수를 위해 수단을 선도할 숙련된 분석인력과 우수한 중·고등학교 교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수학교사가 갖춰야 할 이론과 실무경험을 양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