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마케팅 도움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해 보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빠르게 수렴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만약 그 지식이 그들 자신과 비슷한 욕망을 가진 개인들에 의해 제공된다면 구매 주문을 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강력한 장치이며 회사에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는 당신의 전반적인 광고 전략과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하는 고정된 과정입니다.소셜 네트워킹(social networking)은 인터넷 기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관계자, 가정, 동료 또는 고객과 연결하고 다양한 미디어를 공유하는 것을 말한다.

실행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위의 모든 단계를 해결하면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과 관련하여 이미 수단이 앞서게 됩니다. 두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이 같을 수는 없다. 대신, 그들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그에 따라 자신의 캠페인을 조정하기 위해 어떤 결론을 도출할 수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밈, 제품 사진 및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 사이를 순환하면서도 정의된 색상 체계를 고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컨텐츠 자료의 출처를 파악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정렬하고 게시물을 너무 일찍 예약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고려해 보십시오.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존재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가 당신의 미래 고객들에 의해 발견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소셜 미디어 광고의 대부분은 유용한 자원 시간과 전문화된 도구를 제외하고 무료입니다. 무료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시청자를 구축하고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광고 목표를 실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프로그램이 성장함에 따라 예산도 증가한다.

소셜 네트워크는 소셜 네트워크로 설계되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는 결코 여러분의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시장이 아닙니다. 이상적으로, 위에서 설정한 마케팅 목표를 한 눈에 확인하고, 목표를 달성하는지 여부에 대한 답을 제공하는 측정 기준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모형 의식을 확장하는 목표가 있는 경우 사후 도달은 관련 통계량입니다.Quuu Promote를 사용하는 경우, 동일한 관심 영역을 따르는 다른 Quu 사용자에게 콘텐츠 자료가 지시되어 사용자의 소셜 네트워크에 공유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해시태그를 발견하고, 개발을 모니터링하고, 팀의 많은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는 상록색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다수의 그룹 구성원들과 함께 가입할 수 있고 당신의 범위를 향상시켜 그것을 광고를 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 도구로 만들 수 있다.

버퍼는 주요 소셜 계정을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소셜 미디어 광고 플랫폼입니다. 만족스러운 잠재 고객 그룹은 좋은 소비자 인터페이스를 높이 평가하지만, 기업과 소규모 팀은 장기적으로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페이스북 사용자들에게, 당신이 당신의 쇼핑객들을 더 잘 이해하고 그룹화하고 거부할 수 없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고 싶다면, 페이스북 오디언스 인사이트는 필수이다.틱톡은 Z세대와 그보다 덜한 정도로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만약 그것들이 당신의 목표 시장이라면, 당신은 플랫폼을 위한 짧은 형태의 비디오를 만들어야 한다.

틱톡의 동영상은 최대 10분까지 가능하지만 대부분은 15초이다. 트렌드는 틱톡스 시청자들에게 중요하므로 최신 트렌드를 의식하고 패턴을 따라 빠르게 동영상을 만들고 공유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YouTube와 마찬가지로, 당신의 틱톡 비디오에 당신의 목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구별되는 부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틱톡 동영상이 짧은 상황에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유지하기 위해 주로 게시해야 한다.

스냅챗은 2011년 스탠포드 대학의 Evan Spiegel, Bobby Murphy, 그리고 Reggie Brown이라는 세 명의 학생들에 의해 만들어진 인기 있는 메시지와 사진 교환 유틸리티입니다. 이 유틸리티는 사용자들이 앞뒤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처음 개발되었으며, 사용자들이 사용할 수 없을 https://snspro-web.com 때까지 1-10초 동안 사진을 전송할 수도 있다.

이 앱은 소셜 미디어 회원들에게 즉각적인 인기를 끌었고 현재 하루에 1억 5천 8백만 명의 사람들이 스냅챗을 사용하고 있다.

스냅챗 고객들이 하루에 약 18번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있는 것으로 추정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들이 하루에 약 25~30분 동안 앱을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Yelp는 엔터프라이즈 프로필의 완전한 온라인 인덱스로 구성됩니다. 이 웹사이트는 미국, 캐나다와 함께 완전히 다른 7개국에서 운영되고 있다.

여러분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모든 채널의 성과를 확인하고 소셜 미디어 보고의 기본 사항을 알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러분의 성장을 추적할 수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무엇을 게시해야 할지 잘 모르겠으면 시작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자료의 긴 목록을 참고하십시오. 각 채널에 대해 작성한 다음 미션 스테이트먼트를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