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는 아마도 모든 규모의 조직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능력 중 하나일 것이다. 당신이 디지털 마케팅에 완전히 익숙하지 않거나 당신의 사업을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만지작거리던 간에, 당신은 적절한 장소에 왔다. 소셜 미디어는 시장 데이터의 유용한 출처이자 구매자의 관점을 듣는 접근법이 될 수 있다.
블로그, 콘텐츠 자료 커뮤니티 및 게시판은 사람들이 브랜드, 제품 및 회사에 대한 비판과 추천을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은 탐나는 휴대폰이 손의 스트레스에 의해 구부러질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한 아이폰6 굽힘 검사의 영화와 사진으로 폭발했다. 소위 벤드 게이트 논란은 아이폰의 가장 최근 버전 출시를 몇 달 동안 기다려온 고객들 사이에 혼란을 야기했다.그런 다음 이 정보를 사용하여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기업을 위한 소셜 미디어 존재감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게 될 것이다. 매력적인 컨텐츠 자료를 만들고,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자와 상호 작용하고, 컨텐츠 자료 달력을 관리하고, 게시물의 성공 여부를 평가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디지털 배경은 아이들이 뛰어다니거나 침대 정리하는 것을 잊는 것과 같은 산만함의 최종 결과로서 많은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것으로 밝혀졌다. 줌은 이것을 이용하여 가상 배경 콘테스트를 만들었습니다. 메트릭을 모니터링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또 다른 이점은 향후 캠페인에서 조정이 필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캠페인에서 추적하는 메트릭은 목표에 따라 결정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일단 당신이 어떤 소셜 네트워크에서 어떤 종류의 콘텐츠 자료가 그들을 위해 울려 퍼지는지 알게 되면, 당신은 관련된 자료를 생산하고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소셜 커뮤니티에서 회사 전체의 단일 계정을 원하는지, 아니면 개별 세그먼트 뷰어를 대상으로 하는 여러 계정이 필요한지 여부를 추가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 개의 Twitter 계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모든 계정에 명확한 초점이 있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많은 소스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그들 자신의 틈새 시청자들이 있는 많은 유튜브 채널들을 배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목표 시청자 중 충분히 큰 비율이 사회 공동체에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도 거기에 있기를 원한다.
그들이 플랫폼에 거의 관심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놓칠 수도 있고, 당신의 시간과 자산을 낭비하지 않을 수도 있다.
세계 인구의 절반 이상, 즉 4명입니다.620억 명의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합니다. 소셜 미디어 전문가들은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에 가장 적합한 코덱 중 하나를 알고 그에 따라 사용한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극도로 분열적이었다; 몇몇 사람들은 짧은 영화에서 어떻게 남성이 모욕적으로 표현되었는지를 발견했다.이를 통해 조직은 최상의 참여를 위해 메시징 및 컨텐츠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업가들이 그러한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더 큰 마케팅 전략을 만들기 위해 그들의 청중, 좋아요, 싫어요, 그리고 추구에 대해 더 많이 알도록 도와줍니다. 소셜 미디어 메트릭은 다양한 플랫폼의 청중과 고객에 대한 게시물의 성공 및 인상과 관련된 지식입니다. 이러한 메트릭은 참여도, 좋아요, 팔로우, 공유 및 각 플랫폼의 모든 상호 작용에 대한 데이터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당신의 노력이 당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성공하도록 보장하는 것이다.그들과 경쟁하기 위해, 그들이 이해하는 것보다 더 일찍 이러한 체류 기능을 사용하기 시작하세요. 다양한 소셜 미디어 애그리게이터가 존재하기 때문에 원하는 것에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고려해야 할 일부 구성 요소는 구현해야 하는 플랫폼, 필요한 사용자 정의 범위 및 가치를 구체화합니다. 그들은 멋진 장소에서 찍은 사진들을 수입하고 시청자들에게 어디에서 찍혔는지 맞춰보라고 함으로써 그들의 소셜 미디어 콘텐츠 재료 기술에 반전을 더했다. 브랜드의 분석에 따르면, 10명 중 7명의 여성들이 소셜 미디어에 이상화된 웅장함의 소재를 팔로우하지 않은 후 더 기분이 좋다고 보고했다.에픽은 각 이웃 요소와 게임화를 추가함으로써 각 포트나이트 및 하우스파티 계정의 캠페인과 관련된 트윗에 상당한 참여를 창출할 수 있었다. 버즈피드의 테이스티 영상은 기본적으로 소셜 미디어 시대를 위한 요리 프로그램이다. 형식을 추측하는 것은 인스타그램과 같은 플랫폼에서 상호 작용을 장려하는 쉽고 강력한 방법이지만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해시태그는 성공을 추적하는 것을 단순하게 만든다. 스웨덴 시계 제작자 다니엘 웰링턴은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의 기능을 인정한 많은 최초의 브랜드 중 하나였다.게다가, 소셜 미디어 오피 플랫폼은 그들의 고객들을 매우 의식하게 되었고 그들의 시청자들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그들과 연결되었다.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 Facebook Inc.는 기업가들이 고객을 목표로 삼을 수 있는 새로운 광고 시스템을 조용히 연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