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큐리어스 시청자의 멋진 동영상을 찾는 전문가가 여러분을 통해 프로필을 향해 엄청난 트래픽을 몰고 갈 것이다. 박스 관점에 속하는 아웃을 가진 의견 입안자들은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추천을 하고 방문객들을 유인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저는 유튜브 채널에 가입자를 모으게 되었습니다.저는 프로 캠코더를 이용하면 어떤 비디오 뷰와 가입자를 생각할 수 있을 지에 대해서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하지만 더 잘 알게 되었으니, 저는 매우 높은 품질의 비디오에 제 얼굴을 계속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상자 이론에서 정말로 벗어난 것은 정보를 증가시키기 위해 사용된다. 카드에 있는 이 모든 훌륭한 비디오들과 지방흡입 비용 또한 고른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그들을 동료, 친구 또는 가족에게 보여주기 위해 유튜브에 올렸다면, 당신이 최고 수준으로 돌아왔을 때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말한다.
짧은, 태그가 붙고 분류된 비디오로 가득 찬 자체 채널 구축 비디오 마케팅의 일반적인 관심 범위는 5분과 비교되므로, 비디오를 짧고 사랑스럽게 유지하십시오. 특정 범주에 동영상을 넣고 틈새에서 인기 있는 키워드 문구에 태그를 지정하십시오.
또한 이 키워드에 대한 긴 꼬리 변형도 요청하여 메인 문구가 있지만 온라인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하고, 그 다음에는 롱테일 키워드 변형으로 유튜브 마케팅으로 온라인에서 얼마나 더 나쁜 돈을 벌 수 있는지 온라인에서 목표로 삼을 수 있다.
팁 4는 프로필에 관한 것입니다.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게시한 비디오에 모든 키워드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검색 결과 순위를 더 높이면 더 많은 뷰를 의미하며 MIB수아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이든 오프든 마케팅의 최고 전략은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다. 이 브랜드는 확실히 기업에 호소하는 사람과 같은 것의 이름이다. 하지만 이름은 평판이다. 유투브에 있는 코믹한 비디오를 체크하는 브랜드가 되지 않는 한, 이 비디오들은 매일 압도적인 트래픽을 끌어낸다. 그 이유는 명백하다. 수확은 예외적인 웃음을 즐긴다. 유머는 시청자나 표적 그룹을 끌어들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도구다. 사실, 그들의 비디오에는 유머로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그들의 메시지를 확장하는데 성공한 많은 채널들이 있다.
구글+행아웃에서 얻는 비디오 SEO 혜택은 적절한 최적화와 함께 이 비디오들의 놀라운 순위가 될 수 있다.
유튜브 마케팅의 일등석은 무료라는 사실일 수 있다.
단지 별개의 사실일 뿐이다. 틀리지 마라, 지금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작은 dslr 카메라에 투자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과는 별도로 유튜브는 당신의 비디오를 업로드할 수 있다.
MLM 네트워크 마케팅을 그만둔 많은 사람들은 현금의 호수의 결과지만, 누가 당신이 리드를 창출하기 위해 돈을 써야 한다고 말하는가? 이 특별한 인터넷 시대에, 유튜브를 마음대로 할 수 있다면, 확실히 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동영상에서 트래픽을 얻는 것과 관련된 윤리적인 것을 클릭하십시오. 자주 게시하십시오. 동영상이 도움이 되는 답변으로 구성되도록 보장하십시오. 동영상 하단에 훨씬 더 많은 주소를 포함하도록 보장하십시오. 그래야 일반인의 더 많은 정보 외에 방문객들이 어디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이제 잠시 유튜브로 돌아가보자. 이것은 수많은 사람들이 매일 그들의 최고의 비디오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가는 웹사이트다. 개인들은 스포츠 게임 타이틀의 하이라이트를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을 보기 위해 그곳에 간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한 가지 특별한 것을 배우기 위해 그곳에 간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매일 그곳에 간다. 그것은 분명히 모든 사람들의 사업상의 훌륭한 후보였다.
설명, 설명, 설명!설명에는 블로그나 웹 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도록 링크가 있어야 하며 설명과 함께 제공해야 하는 것은 키워드 실행 최적화 절차여야 한다.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10명당 1명꼴로 인터넷을 클릭하는 것. 그것은 많은 것 같지 않은 365명의 방문객들이 될 것이다. 완전히 무료 사이트 방문자.
파일 이름이 중요해!당신의 영화 이름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을 속이지 말고, mmorpgs라고 생각하고, 그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그것이 어떻게 색인되는지에 엄청난 역할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