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Nba가 무엇인지 안다.

당신의 프론트 오피스 내부자는 새크라멘토스의 연승을 무너뜨리고 왜 왕들이 말 그대로 그들의 보고서보다 더 높다고 주장할 수 있는지. 애슬레틱은 당신을 여자 농구와 여자 축구의 무대 뒤로 데리고 가는 4가지 계획을 시작할 것이다. 레이커스는 화요일에 패배했지만 동료들을 좋은 상태로 복귀시키는 것에 대해 확고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패트릭 베벌리는 데안드레 아이튼을 밀었다는 이유로 화요일 스포츠의 4쿼터 후반에 기술적인 파울로 평가를 받고 퇴장당했다. twitter.com을 계속 사용하려면 JavaScript를 허용하거나 지원되는 브라우저로 변경하십시오.비록 덴버가 훨씬 약한 디비전을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클리퍼스는 홈 코트의 이점을 가지고 5년 만에 시리즈를 우승하였다. NBA 플레이오프는 디비전 정렬에 관계없이 각 컨벤션에서 가장 높은 8개 팀이 리그 챔피언십 타이틀인 래리 오브라이언 챔피언십 트로피를 놓고 경쟁하는 커먼 시즌이 끝난 후 4월에 시작된다. 리그는 1979년부터 ABA의 3점슛 목표를 추가했다.최초의 공식적인 NBA 리그 비디오 게임은 2011년에 유럽에서 열렸다. 두 번의 매치업에서 뉴저지 네츠는 20,000명 이상의 팬들 앞에서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토론토 랩터스와 맞붙었다. 호니츠가 뉴올리언스로 이적한 지 2년 후, NBA는 2004년 샬럿 밥캣이 확장 그룹으로 형성되었기 때문에 노스캐롤라이나로 돌아왔다. 2001년에 NBA G 리그라고 불리는 마이너 리그가 만들어졌다. 1969년, 12개월 전에 제리 디어스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브랜드의 디자인을 감독한 앨런 시겔은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에서 인상적인 트렌디한 NBA 엠블럼을 만들었다.모리스 포돌로프는 리그의 초대 회장이었고, 이후 커미셔너로 직함이 바뀌었다. 콩고 민주 공화국 출신의 디켐베 무톰보는 1991년 NBA 드래프트에서 4번째로 일반적인 결정을 내렸고, NBA 올해의 방어 선수상을 4번, NBA 올스타상과 명예의 전당에 8번 올랐다. 그리스의 야니스 아데토쿤보 – 밀워키 벅스의 NBA 챔피언, 2021년 NBA 파이널 MVP, 두 번의 NBA MVP, 2017년 가장 향상된 선수, 5번의 NBA 올스타. 헤도 튀르콜루, 터키 – 2008년 가장 향상된 선수상 수상자, 2010년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의 전 토너먼트 스태프 멤버. 미국 밖에서 NBA의 가장 큰 국제 시장은 2017-18 시즌을 약 8억 명의 시청자가 시청한 중국에 있다.

2017년 현재 NBA의 인지도는 2016-17 시즌을 통하여 시청률의 34%를 차지하는 백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더욱 떨어졌다.그 그룹들은 그들의 관습과 다른 그룹들과 많은 게임을 한다.

일반적으로 52경기는 같은 대회의 팀들과 경기를 하고 30경기는 다른 대회의 팀들과 경기를 한다.

모든 대회에서 가장 좋은 8개 팀이 플레이오프와 8강전 경기에 참가한다.

4개의 비디오 게임을 이긴 첫 번째 직원은 다음 구면으로 이동하고 모든 컨벤션에서 최고의 팀들이 그랜드 NBA 최종전에서 만난다. Times 기자가 제공하는 방대한 스포츠 활동 정보, 하이라이트 및 분석 자료와 함께 게임에 대한 독특한 견해와 몇 가지 놀라운 정보를 매주 받은 편지함으로 보내십시오.포스트시즌 그룹은 올 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NBA 팀, 올디펜시브 팀, 올루키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장소에서 최고의 게이머들로 구성된 세 개의 올NBA 그룹이 있으며, 1군이 가장 바람직할 것이다. 모든 장소에서 가장 높은 수비수로 구성된 두 개의 올 디펜시브 그룹이 있습니다.올해의 감독상은 본질적으로 그룹에 가장 긍정적인 구별을 한 감독에게 수여된다. 최우수 선수상은 그 시즌에 가장 귀중한 것으로 여겨지는 참가자에게 주어진다. 게다가, 스포팅 뉴스는 그의 프랜차이즈의 이익을 위해 최고의 일 중 하나를 수행한 것으로 판단되는 최종 감독자에게 비공식적인 올해의 경영자 상을 수여한다.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는 2002년에 확장 직원으로 설립될 것으로 생각되며, 처음에는 2013년까지 일반적으로 뉴올리언스 호니츠로 확인되었다. 베키 해먼은 2014년 8월 5일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어시스턴트 코치로 고용되어 NBA 역사상 두 번째 여성 감독이지만 첫 전임 감독으로 바뀌었다. 이것은 또한 그녀를 북아메리카의 4개의 주요 프로 스포츠 활동들 중 하나의 주요 전임 여성 코치로 만든다. 2008년 10월 11일 인디안 웰스 테니스 가든에서 피닉스 선스와 덴버 너기츠가 맞붙었다. 호니츠는 2005년 허리케인 카트리나로 인한 피해로 인해 오클라호마시티로 이사를 갔다. 2018년 제임스가 자유 계약 선수로 떠난 후, 플레이오프와 결승전의 연속적 출연은 끝났다.손이 짧은 랩터스가 네트에 떨어지면서 젊은 공급 안정성이 지속적으로 부상과 질병의 연속적인 집중 공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