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t 주목할 만한 nba

NBA는 공식 직원 유니폼에 회사 후원 로고를 허용하는 주요 북미 프로 스포츠 활동 리그로 바뀌었고, 마지막으로 유니폼 제작자 엠블럼이 직원 유니폼에 있는 것처럼 보였다. 저지 후원을 발표한 최초의 직원은 스터브 허브와 계약을 맺은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였다. 이 시대는 추가적으로 NBA 시청률의 지속적인 감소를 알아차렸다. 2012년과 2019년 사이에 리그는 시청률의 40~45%를 잘못 잡았다. 그 중 일부는 케이블 절단에 기인할 수 있지만, NFL과 MLB와 같은 다른 프로 리그들은 안전한 시청 인구 통계를 유지하고 있다.

크리스마스는 TV에서 NBA가 주목할 만한 것이 될 수 있는데, 방학은 매 시즌 첫 NBA 경기가 지역사회 텔레비전에서 방송되는 때이기 때문이다. 이 날에 행해진 경기들은 특정 시즌 동안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다양한 경기들이었다. 2007년 7월 19일, 베테랑 NBA 심판 팀 도너기가 지난 두 시즌 동안 그가 주관한 농구 비디오 게임에 내기를 걸었고, 그가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목적에 영향을 미치는 전화를 걸었다는 혐의로 수사를 시작했다.최초의 공식적인 NBA 리그 비디오 게임은 2011년에 유럽에서 열렸다. 두 번의 매치업에서 뉴저지 네츠는 20,000명 이상의 팬들 앞에서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토론토 랩터스와 맞붙었다. 2008년 10월 11일 인디안 웰스 테니스 가든에서 피닉스 선스와 덴버 너기츠가 맞붙었다. 호니츠가 뉴올리언스로 이적한 지 2년 후, NBA는 2004년 샬럿 밥캐츠가 확장 팀으로 형성되면서 노스캐롤라이나로 돌아왔다. 1967년 리그는 미국 농구 협회의 형성과 함께 새로운 외부 위험에 직면하였다.클리블랜드는 10여년 만에 르브론 없이 1차전을 치를 기회가 있다.

하지만 먼저, 새로운 모습의 캐브스는 NBA의 많은 위대한 출발들 중 하나가 어떻게 5게임 미끄러짐으로 자리를 내줬는지를 알아낼 필요가 있다.

패트릭 마홈즈의 보고서 책으로의 질주를 위한 비디오 재생은 깊이 되감기에 적합합니다. 기분이 어떠신지 말씀해 주시면 금고에 들어가 최고의 SB 네이션 비디오를 볼 수 있는 SB 네이션 비디오를 제공해 드립니다.어빙은 다시 네츠에 합류해 카이리 어빙이 일요일 브루클린 네츠로 돌아와 반유대주의 자료가 담긴 다큐멘터리에 하이퍼링크를 게시했을 때 위협을 느끼거나 상처를 입은 사람들에게 사과했다. 조지는 오른쪽 햄스트링 스트레인과 함께 유타주에 대항하여 월요일 스포츠에서 공식적으로 제외되었다. 패트릭 베벌리는 디안드레 아이튼을 밀었다는 이유로 화요일 스포츠의 4쿼터 후반에 기술적인 파울로 평가를 받고 퇴장당했다. Wembanyama는 최근 그의 시즌 두 번째 30 포인트 스포츠를 올렸습니다. 탱크의 이유입니다. 테이텀이 그 어느 때보다 효율적인지 생각 농구의 벤 테일러가 이번 시즌 제 http://seventv365.com/sub/video.html#%2Fsub%2Fvideo.html 이슨 테이텀 스포츠의 조정을 분석한다.

듀란트는 NBA 역대 득점 순위 18위로 케빈 듀란트를 제치고 3점슛을 성공시키며 NBA 역대 득점 순위 18위로 올라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