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즐기세요 필요한 비디오 게임을 찾으세요

이 게임들은 가장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시작 상태를 설정한 다음 스스로 게임을 진행하게 하고 결과를 수동적 관찰자로서 관찰할 수 있는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Conways Game of Life의 많은 컴퓨터 시뮬레이션과 일치한다.

온라인 게임은 이러한 종류의 디지털 비디오 게임을 텔레타이프 프린터나 유사한 장치가 아닌 어떤 종류의 비디오 디스플레이에서 수행하는 것을 차별화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것은 멀린과 같은 많은 핸드헬드 디지털 게임들이 일반적으로 표시기에 LED 조명을 사용하지만 이미징 목적으로 이들을 조합하여 사용하지 않는 것과 추가적으로 구별되었다. 게임 개발자들은 매일 우리 플랫폼에서 즐거운 새로운 게임들을 출시한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은 서브웨이 서퍼, 랍비-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훅,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을 포함한다.

우리는 또한 모토 X3M, Venge.io, 총알-포스-멀티 플레이어, 2048, 마인크래프트 클래식, 배드 아이스크림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PC 하드웨어 전문성의 지속적인 향상으로 비디오 게임에서 만들 수 있는 것이 확장되었으며 콘솔, 컴퓨터, 아케이드 플랫폼 간에 빈번한 하드웨어의 융합으로 이벤트 과정이 단순화되었다. 오늘날, 많은 게임들은 대부분의 게임 로직, 게임플레이, 렌더링을 처리하는 레크레이션 벳럽 엔진을 중심으로 만들어졌다. 이러한 엔진은 물체의 물리학을 실시간으로 시뮬레이션하는 물리 엔진에 해당하는 특정 기능을 위한 특수 엔진으로 증강될 수 있다.

게임 내 비디오 재생을 위한 것과 유사한 기능, 온라인 회사를 통해 대화하는 비디오 게임을 위한 네트워크 지향 코드,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위한 중매, 유사한 옵션 등의 다른 기능에 빌더가 진입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많은 미들웨어가 존재한다.

이러한 옵션은 빌더 프로그래밍 언어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도 있고, 직접 프로그래밍의 양을 줄이지만 스포츠에 추가할 커스터마이징의 양을 제한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개선 키트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페르소나 5 로얄은 새로운 캐릭터, 친구, 이야기의 깊이, 탐험할 새로운 영역, 그리고 새로운 영역에 몰래 접근하기 위한 새로운 그래플링 후크 정비사로 가득 차 있다.

슈진학원의 새 학기 모델로 메타버스 안에서, 그리고 일상생활 속에서 여러분의 실력을 강화할 준비를 하세요. 페르소나 5 로얄은 참신한 가시적 유형을 선보이고 수상 후보 작곡가 메구로 쇼지가 완전히 새로운 사운드트랙으로 돌아온다.영국, 많은 유럽 연합 및 다른 유럽 국가를 포괄하는 범유럽 게임 정보는 이전의 국가 기반 방법을 변경했습니다. PEGI 시스템은 3+, 8+, 12+, 16+, 18+를 포함하는 최소의 정말 유용한 연령에 기반한 등급의 콘텐츠를 사용한다.

더스트포스는 게임플레이가 플랫폼 간 점프를 수반하기 때문에 플랫폼 게임 장르를 대표한다.

스포츠 피날레뿐만 아니라 많은 레벨들은 선수가 계속하기 위해 패배해야 하는 일종의 보스 캐릭터로 끝난다. 일부 비디오 게임에서 범위 사이의 중간 지점은 플레이어가 모든 생명을 잃거나 게임을 중단하고 나중에 다시 시작해야 할 경우 게임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저장된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저장 요소를 제공한다.

이것들은 또한 제목 표시 화면에 기록되고 다시 입력될 수 있는 구절의 형태 내에 있을 수 있다.

종종 전자 스포츠 활동으로 인식되는 새로운 트렌드가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기 때문에 게임은 경쟁자들 외에도 각각 엔터테인먼트가 될 수 있다.

2010년대에는 비디오 게임과 비디오 게임의 발전과 주제에 대한 토론이 소셜 미디어, 정치, 텔레비전, 영화, 음악에서 볼 수 있었다. 2020-2021년 코로나19 범유행은 비디오 게임을 사회적 거리두기의 한 방법으로 온라인에서 친구와 가족과 즐길 수 있는 오락으로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했다. 초기 아케이드 게임, 가정용 콘솔, 핸드헬드 비디오 게임은 하드웨어의 디지털 구성 요소에 내장된 스포츠 로직을 갖춘 전용 하드웨어 유닛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