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트윗이 PST(태평양 표준시) 오전 9시라고 지적한다.
그들은 또한 트윗을 가장 잘 하는 시간은 금요일 오후 4시 EST라고 말한다.
이러한 권고안들은 소셜 유어 미디어에서 언제 가정을 위한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지식 있는 틀을 제공한다.
사실, 개인을 위한 트윗을 프로그램하기 위해 트위트덱과 후트슈트와 같은 무료 자동화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지 않을 것이다. 인터넷을 통해 물리적으로 이용 가능한 나의 추천은, 이 프로그램들을 매우 가끔 사용하는 것이다. 그들은 점점 더 냉랭하게 보여진다. 그들은 종종 진정한 관계 구축자들보다 훨씬 더 짜증나는 판매 도구를 접하게 된다.
더 관련이 있게 만들어라 – 우리가 처음 소셜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아이들을 이용하면서 오늘 쇼핑하러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나를 잘 되길 바란다!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영향을 미쳤습니다.더 적절한 전략을 게시해야 합니다. 사용자를 위한 것이 아니라 이메일 목록과 팔로워에 대해 작성하십시오. 포스트 솔루션, 영감 및 흥미로운 사실은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유용하고 권장
많은 기업은 제품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도 다른 사람들이 어떤 방식으로 실행을 하는지, 혹은 왜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정확히 알지 못한다고 해서 이런 유형의 홍보 전략을 즉시 결론짓는다. 따라서 때때로 실망을 초래한다.
소셜 미디어를 채택해야 할 경우, 이것이 어떻게 당신을 돕는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힌트를 어떻게 사용하고 지식을 얻을 수 있는지 관찰해야 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그것을 통해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아이디어를 얻으면 자신의 사업에 적합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실행하기 시작하면, 효과적으로 자신의 지역에 도달하는 계획을 사용하여 일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음속에 목표를 가지고 있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각 사업이 독특하고 각 개인이 독특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따라서 각 전략은 개인적인 것이 될 것이다.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나는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소셜 미디어 교육을 이해하는 sns 마케팅을 준비하라. 자, 여기 몇 가지 팁이 있다!
소셜 미디어 정보를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은 훌륭한 콘텐츠를 구축하는 것이다. 이 콘텐츠는 추종자들이 이 특정 콘텐츠를 공유하기를 원할 수 있도록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워야 한다.
그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그들은 당신이 단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쌓을 수 있는 새로운 잠재적 추종자들에게 노출되었다고 생각하는가?
그것은 위의 시대와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산업에서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보류하는 것이 필수적일 때, 당신의 소셜 네트워킹은 웹사이트를 커버하는 것이다. 더 적은 사람들이 있지만 당신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단지 경쟁심이 요즘 너무 뻣뻣해서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ON POINT처럼 경험이 있다면 그 당시에는 그만큼 오랫동안 거대한 지식만을 구축해 온 그것의 안전한 지식이 실제로 농작물의 크림을 추구할 수도 있다.
친구로부터 기업에 관한 단편을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라는 정보를 받는다. 그리고 저녁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그리고 밤을 깨닫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 내내 많은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개인적인 노력에 대해 아무것도 표시하지 못한다.
당신은 혼잣말을 한다.
목 윙 마케팅에 얼마나 짜증이 나는가!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적인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에 나는 왜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내 노트북에 하루 종일 최소화할 수 있을까?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카카오 친구 늘리기 –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항상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이해하기 위해, 그리고 이해를 위해, 그리고 페이스북에 당신의 콘텐츠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될 것이다. 단지 당신의 백 링크에 마우스를 사용할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하이퍼링크를 게시하라. 지금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에게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당신의 틈새 마케팅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최적화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지금 가장 중요한 틈새시장의 필요성을 이해하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무엇이며, 친절하게 묻는가? 틈새시장을 확실히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시도하지 않는지 믿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내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 인스턴스를 더 나쁜 것으로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산업 관련 뉴스를 이용하지 못한다.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은 주요 연결 b를 놓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