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게임이 작동할까요?

틱택토, 솔리타이어, 테니스 포 투와 같은 초기 게임들은 게임을 위해 특별히 의도된 것보다 다른 시스템에 새로운 게임을 전달하는 좋은 방법들이었다. 초기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레지던스 콘솔, 핸드헬드 비디오 게임은 하드웨어의 전자 부품에 구성된 게임 로직을 갖춘 전용 하드웨어 모델이었다. 그 이후로,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 플랫폼은 다양한 미디어나 포맷으로 배포된 수많은 비디오 게임을 배우고 플레이할 수 있는 수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대한 생각할 수 있는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 물리적 포맷은 ROM 카트리지, 자기 테이프 지식 스토리지와 플로피 디스크, CD-ROM과 DVD를 포함한 광학 미디어 코덱, 플래시 추억 재생 카드를 포함한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전국적이고 국제적인 콘텐츠 재료 등급 요구사항의 주제가 될 수 있다.

대부분의 콘텐츠 자료는 폭력의 종류와 그것이 어떻게 표현될 수 있는지 그리고 성적인 내용 모두에서 폭력의 정도에 기초하지만, 아동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약물 및 알코올 사용과 도박에 해당하는 다른 주제도 확인할 수 있다.

최소 연령에 기초한 기본 식별자는 게이머와 부모가 알아야 할 특정 콘텐츠 자료를 설정하기 위해 추가적인 설명자와 함께 거의 모든 기술에서 사용된다.이러한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TV 세트, 모니터, 터치스크린 또는 가상 현실 헤드셋에 해당하는 비디오 디스플레이 장치에서 입증된다. 예를 들어 텍스트 콘텐츠 어드벤처 비디오 게임과 노트북 체스는 텔레타이프 프린터를 통해 수행될 수 있다.

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때때로 스피커나 헤드폰을 통해 전달되는 오디오 피드백으로 증강되며, 일반적으로 햅틱 노하우를 포함한 다른 형태의 피드백으로 증강된다. 다른 형태의 여가와 매우 유사한 비디오 게임의 성장과 저작권은 끊임없이 교차 분야이다.예를 들어, Tencent와 NetEase는 모두 얼굴 인식을 사용하여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 성인인지 확인합니다. CNG 보고서는 규제 기관과의 하이퍼링크가 있는 주요 게임 거래 기관과 함께 인쇄되었기 때문에 무게가 있다.

보고서는 미성년자의 70% 이상이 일주일에 3시간 미만 게임을 하고 있으며 미성년자 게임 의존도 문제가 해결을 위한 단계를 달성했다고 CNBC는 분석했다. 규제 당국이 70개의 새로운 비디오 게임의 출시를 승인했을 때 마지막 주에 또 다른 긍정적인 신호가 왔다. 대형 디스플레이에 질문이 있는 스테이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거나 원격 플레이어와 게임을 공유합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이 보물찾기 스포츠에서, 젊은이들은 문장 조각과 계속되는 문장들을 멀리하기 위해 공부하면서 완전한 문장들을 결정하고 조립한다.

제리는 그의 딸 샬롯과 함께 게임에서 50/50 복권으로 돈을 모으는 것부터 지역 사회에 이익을 주는 휴가 계획까지, 일년 내내 구세군과 함께 많은 계획을 이끌었다. 라이온스가 휴가 스포츠를 위하여 어떤 라커룸이나 스태프들의 전통을 유지하지 않는 동안 브라운은 전 라이온스의 코치 웨인 폰테스가 시즌 전체를 통하여 그것의 중요성에 대한 경향들을 떨어뜨리면서 연간 경연에 더욱 강조를 모바일바둑이 두었다. 2021년 엘리엇은 “추수감사절에 절반을 차지하면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 순간 우리를 주목하는 한 그룹이었다”고 말했다. 다들 보고 있어요. 우리는 무대를 받았기 때문에 그냥 나가서 우리의 사업을 처리하기만 하면 됩니다. 텐센트 경영진은 마지막 주에 자사의 3분기 실적명에 대해 분석가들에게 게임 라이선스가 비교적 빠른 시일 내에 인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부문 완화에 대한 규제 정밀 조사에 대한 추가적인 지표를 추가할 것이라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