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TING 게임

우리의 역동적 인 창조자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수도꼭지에 넣을 수있는 능력을 갖게하십시오. 거짓 예언자들의 땅에서 자신의 종파를 시작하고, 수많은 신비한 지역으로 모험을 떠나 삼림 숭배 사설바둑이 자들의 충성스러운 이웃을 건설하고, 당신의 말씀을 펼쳐 하나의 진정한 종파가 되십시오. 자물쇠를 채워라. 출처를 수집하고 사용하여 새로운 구조를 만들고, 신을 달래기 위해 어두운 의식을 수행하고, 양떼의 종교를 강화하기 위해 설교를합니다.

설정이 변경되면 동일하거나 관련 규칙이 있는 게임은 완전히 다른 게임 플레이를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학교 건물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레크리에이션과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관찰이나 도로 코스에 의존하여 근본적으로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스포츠는 게이머가 가이드 라인에 의해 설명된 인위적인 전투에서 상호 작용하여 정량화할 수 있는 결과로 끝나는 시스템입니다. 빅 피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재능 있는 사람들로 이루어진 거대한 집이다. 그들은 각각 실제로 즐거운 게임을 만들 필요가 있다.

한 번 만들고, 25개 이상의 주요 플랫폼과 응용 과학에 걸쳐 배포하여 잠재 고객 중 가장 큰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십시오. No Matter Studios의 신들을 위한 기도 작고 재능 있는 스튜디오의 겨울 서바이벌 게임이다. 자신의 프로젝트를 삶에 전달하기 위해 유니티를 선택한 크리에이터들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발견하십시오. Unity 기능 및 워크플로우에 대한 속도를 높이고 철저하고 체계적인 문서를 통해 스크립트를 만들고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ITunes는 디지털 미디어 구색을 구성하고 추가하는 세계 최고의 방법입니다. 21세기 팝 아이콘 BTS가 큐레이팅한 예술작품을 통해 14개의 상징적인 장소를 탐험해보세요.

이러한 비디오 게임의 대부분은 플레이어가 앉아 있고 게임 요소가 있는 책상에서 재생됩니다. 그러나이 클래스에 속하는 많은 게임, 특히 비디오 게임을 함께 모으는 것은 플레이의 추가 자유형이며 마임에 해당하는 신체 운동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게임은 게임을할 수 있는 넓은 영역, 엄청난 양의 힘 또는 체력, 또는 상자에 들어있는 것과는 별도로 특수 장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게임은 컴퓨터 또는 마이크로프로세서로 제어되는 비디오 게임이다. 컴퓨터는 다양한 게임 유형을위한 가상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일부 비디오 게임은 카드 나 주사위와 같은 전형적인 레크리에이션 객체를 시뮬레이트하는 반면, 다른 비디오 게임은 현실에 기반을두고 있거나 환상적인 디자인 환경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은 자체 알고리즘이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사위 게임은 수많은 주사위를 중심 요소로 사용합니다. 인기있는 주사위 비디오 게임은 Yahtzee, Farkle, Bunco, Liars 주사위 / Perudo 및 Poker 주사위를 구현합니다. 이러한 비디오 게임은 도박 비디오 게임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거짓말 쟁이 큐브와 포커 큐브는 원래 도박 비디오 게임으로 생각되었지만 크랩 게임은 아마도 가장 잘 알려진 예일 것입니다.

토큰은 보드의 폰, 현금 재생 또는 점수와 같은 무형 상품일 수 있습니다. 기원전 2600 년경에 입증된 게임은 인간 경험의 보편적인 부분이며 모든 문화권에 존재합니다. Ur, Senet 및 Mancala의 Royal Game은 가장 오래된 알려진 비디오 게임 중 일부입니다. 이 기사는 일반적으로 모든 유형의 비디오 게임에 관한 것입니다. 쇼핑객 디지털에서 재생되는 게임은 비디오 레크리에이션을 참조하십시오. 좋아하는 스포츠에서 라이브 액션을보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Original Films and Series를 발견하고 24/7 테마 선형 채널을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참가자가 상대방을 능가할 수 있지만 자신의 성과에 침입하기 위해 공격하지 않으면 충돌은 경연입니다. (경쟁은 경주를 구현하고 스케이트를 결정합니다.)그러나 폭행이 허용되면 전투는 레크리에이션의 자격이됩니다. 사진과 일치하도록 조건문을 만드십시오.단어를 클릭하여 동사 만들기를 따르십시오. 공을 구입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수십억 개의 벽돌을 파괴하십시오. 두 명의 외계인 동료들이 세계의 반대편에서 붙잡혔다!하나로 움직여 보석을 획득하여 보석을 분리하는 자물쇠를 방해하십시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에는 지하철 서퍼, 랍비 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후크,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작들이 포함되어 있다.

우리는 또한 Moto X3M, Venge.io, Bullet Force Multiplayer, 2048, Minecraft Classic 및 Bad Ice-Cream과 같은 온라인 클래식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Portal과 Portal 2를 포함하여 Companion Collection에는 획기적인 게임 플레이, 어두운 유머 및 탐구가 포함된 Nintendo SwitchTM가 포함되어있어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포털에서는 고도로 실험적인 포털 장치를 사용하여 신체 퍼즐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수께끼의 Aperture Science Laboratories를 통해 집을 통해 물건과 자신을 조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