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된 게임

포털에서는 극도로 실험적인 포털 장치를 사용하여 물리적 퍼즐과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수수께끼의 Aperture Science Laboratories를 통해 당신의 길을 수수께끼로 만드는 공간을 통해 물건과 당신 자신을 조종하십시오. 포탈 2에 있는 애퍼처 실험실로 돌아가면, 치명적일 정도로 기발하고 권력에 미친 A.I.와 다시 대면하게 될 것이다. 실험실의 유해하고 전에 볼 수 없었던 영역과 다양한 포털 퍼즐을 통해 자신의 길을 상상할 때 확장된 캐릭터를 만나보십시오. Plus Portal 2는 또한 로컬, 분할 화면 및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와의 협동 게임 모드를 제공하여 귀하와 친구가 포털로 추측할 수 있도록합니다. 퍼즐이라는 단어를 풀고 살아남기 위해 글자를 맞춰라.

우리의 열린 직업 위치를 확인하거나 게임 제출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면 게임 개발자 플랫폼을 확인하십시오.

게다가, 당신은 어떤 시스템에서든 당신이 그만둔 장소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가 훌륭한 비디오 게임을 만들고 미니클립의 밝은 미래의 반쪽이 되는 것을 돕고 싶다면, 우리는 당신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싶다. 국제 디지털 비디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 우리는 멀티 플레이어 모바일 게임을 개발, 출판 및 배포합니다. 우리는 매달 4억 명 이상의 게이머를 얻고 있으며, 우리의 관객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

포니 아일랜드와 헥스의 창시자로부터 비디오 게임에 대한 자기 파괴적인 러브레터를 녹이는 최신의 생각들이 나온다.

이것은 당신의 웹 연결에 손실을 일으키는 하나의 스포츠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구매를 할 때마다 그것은 성공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당신은 항상 당신의 구매를 얻지 못합니다. 나는이 레크리에이션을 좋아하지만 동일한 프레임의 한 장면에서 모든 활력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그리고 구매 가격을 위해 더 많은 동전과 돈을 받고 있을 것이다.

150개 이상의 국 그레잇게임 가에서 온 3천 5백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매달 우리 웹사이트에 접속한다.

2014 년 이래로 우리 게임은 190 억 번 이상 수행되었습니다!우리는 모든 종류의 플레이어를 충족시키는 많은 게임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환상적인 퍼즐 비디오 게임, 솔리테어 게임, 그리고.io 게임을 시도하십시오.

당신의 라인을 캐스팅하고 전설적인 물고기에 릴. 이상한 생물들이 당신의 정원에 있다, 그들은 보통 구슬로 그것을 채우려고 한다!자연의 힘을 이용하여 구슬을 터뜨리고 그것들을 밖으로 유지시켜라. 일부 블록은 약간 진보되어 있으므로 각 블록의 화살표 또는 어떤면에서든 화살표를 기록하십시오. 긴 하루를 보낸 후, 당신은 그저 집에 가고 싶어했을 뿐이다…

빠른 스포츠에 가입하여 온라인으로 플레이하거나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개인 스포츠를 설정하십시오. CrazyGames는 가장 새롭고 최고의 무료 온라인 비디오 게임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방해 광고, 팝업 등에서 방해받지 않고 즐거운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다.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을 웹 브라우저에 즉시로드하고 경험을 활용하십시오. 게임 개발자는 매일 우리의 플랫폼에 즐거운 새로운 게임을 시작합니다.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게임들은 지하철 서퍼, 랍비 와일드 레이스, 스틱맨 후크, 로데오 스탬피드와 같은 히트곡들을 포함한다.

두 명의 외계인 동료들이 세상의 반대편에 갇혀 있다!하나로 이동하여 보석을 획득하여 보석을 유지하는 잠금 장치를 방해하십시오. CrazyGames는 Raf Mertens가 2014 년에 만든 무료 브라우저 게임 플랫폼입니다. 그 이후로이 플랫폼은 2 천만 명이 넘는 월간 사용자로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