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제휴 마케팅에 대한 경고 신호

그것은 장기적으로 이익을 얻고 그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잠재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휴 유용한 리소스의 훌륭한 사례이며 동시에 건강한 제휴 수입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사례 조사는 내가 오랜 시간 동안 정말 도움이 된 제품에 의존하고 있으며, 이 제품은 확실히 내 계열사 수익의 가장 큰 원동력 중 하나로 변모하고 있다.

그들은 잠재적 구매자가 원하지 않는 물건들을 아무렇게나 집어던질 것이다. 당신이 정말로 공원에서 보너스를 노크하려는 경우,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실제로 보완 보너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자 뉴스레터가 있는 경우, 특별 선물, 선물 목록, 제품 비교를 통해 링크를 공유하십시오. 신체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은 보통 엄청난 자금과 위험을 수반하기 때문에, 나는 당신에게 디지털 상품을 만드는 방법만을 제시할 것이다. 이것들은 전형적으로 당신의 시간과 현금이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이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어필한다면, 가입하고 당신의 수락에 대한 확인을 기대하라. 그런 다음 이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사용자 지정 링크를 포함하여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하십시오. 이 하이퍼링크들은 고객 중 한 명이 구매를 하면 소액의 수수료를 받게 된다.

그것은 당신이 원한다면 쉽고 직설적인 방법으로 그리고 심지어 익명으로 학대 상황을 보고할 수 있게 해준다. 제품 보관이나 유통을 위해 물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핫마트는 수송할 필요 없이 코스를 거의 배달하는 일을 맡게 될 것이다. 다른 구절에서, 잘 어울리고 넥타이를 매거나 판매 카운터를 잊어라. 그리고 당신이 얻는 것은 즉각적으로 당신의 전략적 노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즉, 제대로 계획하면 파트 타임으로만 할 때에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이러한 재미있는 휴가를 기반으로하는 제안에 대해 기존의 전통적인 제안만큼 멋지게 반응하며 온라인 소매 업체는 점점 더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어소시에이츠 프로그램은 제휴사가 생기기 전까지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할 때, 당신은 그들을 히치하이킹에 초대하기 위해 창조자들에게 도달해야 할 수도 있다.

이 과정은 전통적인 브랜드 제휴를 위해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접촉하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그는 이전에 EMEA 지역 내에서 효율성 총 판매 및 새로운 비즈니스 노력을 주도했습니다. Outbrain에서 근무하기 전에는 주로 콘텐츠 및 성능 중심의 네이티브 광고 미디어 구매를 기반으로 그룹 및 프로젝트를 관리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가치 있고 이익이 될 수 있는 브랜드들과 관계를 맺고 싶다면, GiddyUp을 시도해보라. Gi 오피스타 ddyUp은 성과 기반 파트너십을 창출하는 전략 인 파트너 마케팅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은 완전히 품질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받아들여지고 혜택을 받기 시작하기 위해 매우 진지한 계열사가 되었다.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도구로서 Trackier는 게시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투명하게 만듭니다.

그들은 또한 시청자들에게 회사의 전통적인 지원 채널보다 더 빨리 그들을 돌볼 수있는 구매자 지원에 대한 특별한 연결을 제공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나는 2009년에 블루호스트를 추천하기 시작했고, 곧 제휴 프로모션으로 한 달에 수천 달러를 벌고 있었다. 더 높은 곳에서, 그 회사는 내 청중들을 잘 돌보고 있었다. 이 후속 제품은 # 1과 매우 유사하지만, 당신이 이해하는 환상적인 제품으로 보이는 것을 홍보하기 시작한 후에 문제가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특정 비율을 고객으로 전환하기 위해 지출해야하는 많은 현금과 얼마나 많은 리드를 획득해야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Investopedia는 작가가 자신의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주요 출처를 사용해야합니다. 여기에는 백서, 정부 자료, 독특한 보고, 업계 전문가들과의 인터뷰 등이 포함된다. 우리는 또한 해당되는 경우 다른 평판 좋은 출판사의 진정한 분석을 참조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편집 정책에서 정확하고 편향되지 않은 콘텐츠 자료를 생산하는 데 있어 우리가 따르는 기준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제휴 광고는 당신이 수동적인 수입의 부드러운 흐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Influence Network, LTK, The Room 및 VAMP가 ROI 증가를 위해 수익성있는 영향력있는 광고 캠페인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방법을 듣기 위해이 웹 세미나에 참여하십시오. 나의 틈새 사이트 포스트를 구축하는 방법으로, 나는 당신이 별개의 세그먼트 웹 사이트를 가동하고 운영하기 위해 취하고 싶은 모든 단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40.60억 명의 일반 고객과 함께, 소셜 미디어에서 제휴 인터넷 마케팅 사업을 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특히 기존의 팔로어가 있다면 말이다. 우리는 총 판매 전환을위한 많은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 120 일 쿠키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소개가 즉시 변환되지 않는 경우, 그 / 그가 반환하고 백 20 일 이내에 유료 계획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경우에도 여전히 수수료를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언급 된 마지막 클릭을 기반으로 판매를 속성.

예를 들어 Fiverr Learn 프로그램의 경우 판매 가격의 30 %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당신이 구매에 고용되어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