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에게서 많은 돈을 받아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양한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었다. 비록 나는 그 당시에 잘 일했던 다른 사업이 있었지만, 내 시간과 관련된 것은 단지 지속적인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 시작되었다.
2 –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데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걸리지 않을 것이며, 소셜 마케팅은 많은 시간이 걸리며, 노력으로 매일 시간을 바친다면 효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우선순위가 당신의 사업을 사용하는 것이라면, 나는 당신이 당신의 캠페인을 위해 당신의 캠페인을 이용하기 위해 입증된 온라인 마케팅 컨설턴트를 사용하는 것을 제안한다.
대부분의 마케팅 기관은 고객의 증언이 담긴 웹사이트에 이런 내용을 담고 있지만, 부정적인 검증 가능한 증언을 발표하는 기계는 어리석지 않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당신은 외부 온라인에 게재된 증언과 리뷰를 읽어야 한다.
이것은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한 사람들이 작성한 리뷰가 되어야 한다.
따라서 사업은 그들이 기관에 대해 편견을 갖기를 기대한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sns 마케팅 Ad-sense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다.
많은 포럼에 참여하고 회원 수준이 확실히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포럼의 전문가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해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그리고 나서, 최고 등급의 원격 기능과 관련된 스레드에 대해서만 답변을 게시하십시오.
사업을 시작할 때는 사업의 개념을 분명히 해야 한다.
초기 단계에서는 어떤 도전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들을 이기기 위해 열심히 운영해야 한다.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이와 관련해서 생각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에게 그것을 연습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사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면, 전에도 다 들어본 적이 없나요?
어떤 사람이 그 모든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한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문제없이 그 자리를 차지할 것이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당신과 당신의 사업과 특정 단계를 비판하는 방법은 특정 장소에서 따라야 한다.
개인이 사람들을 우편으로 보내는 것이 필요하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사업을 볼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함께 공급 목표의 체크리스트를 볼 때, 당신은 당신의 사람들을 우편 카탈로그에 올리는 것과 같은 팔로워를 만드는 것이다. 당신의 초점 가이드가 되어야 할 작은 사업들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유일한 이유인데, 확실히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해결책을 결정하는 곳 당신은 그곳에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놓을 수 없고, 당신의 계정을 쉽게 폐쇄할 수 있고, 심지어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와 함께 그들의 사이트를 폐쇄할 수 있다.
개인은 그것을 통해 사람을 쫓아낼 수 있다.
그들은 마케팅과 홍보에 사용하는 거의 모든 기술을 계속 알고 있다.
그것은 매우 중요한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을 제공하고 싶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들이 점점 더 어떤 산출물이 되고 있는지.
그 큰 점프에 대해 알기 위해서(그리고 나는 그것이 모두 회사에 의존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가장 효과적인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이해하게 해 준다.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아주 적은 양으로 말해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웹카톡 이 여러분이 집중하기에 적합한 도구가 될 수 있다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조명을 볼 수 있는 숨겨진 세 가지 비밀을 알려줄게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규모로 성장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
결혼한 200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연락처를 모두 따라가면 멋지지만 강력한 이점을 창출하기에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소셜 미디어의 영향(즉, 상황을 실현시킬 수 있는 능력)은 네트워크 소셜 웹사이트에 관련된 구성원들이 이 작업에 바이러스적인 품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감각, 그것은 정말로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산물에 의존하는 입소문을 홍보하는 입소문의 한 종류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가 정말로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제공자를 위해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는 고객과 전망을 확실히 보여준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당신이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 알고, 그것은 신뢰를 쌓는 기회를 준다. 그리고 오늘날의 영역에서, 당신은 종종 누군가에게 마케팅 구매 내부 디자인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보트의 많은 신뢰를 요구할 것이다!
다섯째,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당신은 의도를 가지고 있다.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들에게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은 나는 더 작은 것은 낭비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당신 자신의 능력으로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