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업자에게 있어서, 그들은 판매의 일부를 얻으며, 심지어 더 많은 산책을 한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얻으며, 더 많은 산책이 그들의 플러스로 수익을 끝낼 수 있고, 그들은 고객 이름을 접할 수 있고, 그래서 그들은 끊임없이 이 고객을 위해 마케팅을 할 것이다. 그리고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 둘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러한 사용자들과 관련된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오늘날 권장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절대적으로 무료다. 그래서 왜 첨부하기 전에 그 요금에 만족하는가?

적어도 고객과 웹 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대상 청중의 요구와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이 일반적으로 당신 스스로 생각해 본 적이 없는 멋진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시스템으로서, 웹사이트 주소를 통해 생산된 제품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든다. 커미션은 실행마다 다르다. 가입할 수 있는 몇 개의 대형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또한 당신은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판매할지 여부, 경력 제휴 프로그램이 그것을 고수하는 것은 꽤 좋다.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된 모든 것은 이전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한 고객들과 자주 접촉하는 더 나은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유형의 이메일 목록이 제휴 광고와 광고의 핵심 측면이 될 수 있다.

가입자의 강한 목록은 정말로 잘 아는 출판사들에게 금광이다.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평생 커미션을 제공하는 회사를 고용하는 것이다 오피사이트 . 만약 고객이 1년 후에 제품을 구입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추천으로 돈을 벌 것이다. 정말로 수백만 개의 사업체들이 여전히 평생 커미션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니 약간의 연구와 시도를 하라.

신입사원이라면 그런 생각을 하고 싶을 때, 나는 그 얘기를 꺼내야 한다.

당신이 이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보여주는지 여부에 초점을 맞춘다. 내 잠재 고객에게 제품을 어떻게 작동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교육이 있을 수 있을까? 내 말은, 당신은 온라인 마케터니까 마케팅을 위한 쉬운 방법을 알고 배워야 해. 당신은 교통 체증을 가져오는 것을 광고하고 싶지 않아. 당신은 항상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추적해야 하고 무엇이 그렇지 않은지를 추적해야 하고, 승자와 함께 관리해야 하고, 실패자들이 실제로 효과가 없는 것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은 단지 당신의 잠재적인 수입을 방해하기 위해서야.

그래서, 그것은 많은 확장성이다. 당신은 몇 가지를 표준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이 더 매력적으로 되는 곳이다.

독자적인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을 홍보할 제품에 대해 리뷰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있는 여러 제품을 검토하고 재무 확산 베팅합니다. 또는 중요한 문제에 대한 논평으로만 가능하며 Thats 제휴 마케팅을 강조하는 제품을 최상으로 확인하십시오.

책에 미쳐서는 안 된다. 일단 시스템을 찾으면, 꽤 오랫동안 그 시스템을 작동시켜라.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책을 반복해서 읽지 못하게 된다. 이미 배운 것에 대해 뭔가 알아내기 위해 충분한 시간을 연구하는 것을 그만두는 것이 좋다.

어떤 방법이 최선이고 어떤 방법이 절대적으로 웃기지 말아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많은 전략과 조언이 있다.

개인은 때때로 일을 하지 말아야 하고, 일을 해야 하지 말아야 한다.

때때로 그것은 성공할 때 추측하는 사람이고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다.

내년 9월에 직장을 그만뒀어. 이제 나는 구루가 아니야.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가서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어. 그것이 너와 공유하기 위해 내가 원하는 거야. 네가 그것을 필요로 하고 너 자신을 즐기기 시작하고 예전처럼 너의 일을 피할 준비를 하는 거야.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하고 싶은지 검색할 때는 먼저 무엇을 도와야 하는지부터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에 집중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알아내고, 그 다음에 그것을 발견하면 결국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가 조사해야 하는지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