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칩 주식은 그들의 투기적인 주식보다 신뢰할 수 없거나 안전하지 않다는 것이 보여졌고 실제로, 많은 주식들은 그냥 갔다.

블루칩 주식은 더 투기적인 주식들보다 신뢰할 수 없거나 안전하지 않다는 것이 밝혀졌고, 실제로 많은 주식들은 블루칩 주식을 정확히 사서 당신의 이익을 바라는 것보다 성공적인 투자에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가장 많이 평가되는 시장 견적을 가진 사람은 다음과 같다. 주식 거래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전략, 규율, 지식, 도구를 필요로 한다.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고수할 수 있는 개인들. 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탐욕에 정신이 팔려 있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의견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당신의 감정이 비트코인 뉴스타빗 하락하든 증가하든 당신의 감정은 공황에 호소하는 행복감을 유발하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하락할 때 당신은 시장을 당황하게 할 것이다. 시장이 상승할 때 당신은 더 높은 가격으로 사야 한다.

배당수익이 적고 자본이 당신의 감정을 문제를 제대로 헤쳐나가지 못하게 할 것이다. 길 건너에 있는 당신의 감정은 포트폴리오에 큰 손실을 입힌다.

저가 주택은 산업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 있다.

모든 지역사회는 일반적으로 그 나라가 값싼 집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인구의 우세는 값싼 주택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정말로 실질 소득 부문보다 중심과 저소득 계층을 구성하고 있기 때문이다.

220년 전에 민간 은행들은 증자를 위해 증자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새로운 투자 방법이 될 것이고 부유한 사람들이 더 부유해지기 위한 한 가지 방법이 될 것이다. 1792년에 12개의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 거래소(NYSE)를 벌이는 것으로 알려진 시장을 창출하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주식을 구입하고 팔기로 동의했다.

좋은 계약은 당신의 주머니에서 돈으로 마감하는 것에서 떠나는 것의 차이를 의미한다.

나는 싸구려 작은 집에서 가장 잘 마감하는 것에서 최대 7만 5천 달러까지 집으로 가져갔다. 그러나 마감 시 한 주먹의 청구서는 좋은 계약을 맺기 위한 당신의 유일한 보상이 아니다. 당신은 지금 당신이 좋은 탄력을 가지고 있다면 판매자에게 마감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보호하도록 할 수 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당신이 보통 구매자 비용 내에서 어떤 것을 피할 수 있다.

좋은 계약 진정한 부동산 투자 전문가로서 좋은 구매자 계약

실제로는 어떤 것들은 잊는 것을 쉽게 막을 수 있고, 어떤 것들은 멈추는 것을 쉽게 막을 수 있다.

예를 들어 국세청이 재산에 대한 유치권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집주인이 파산하는 걸 상상해보라고?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이것들은 모두 실제 가능성과 위험이다. 의견을 통해 훨씬 더 큰 위험은 쓸모없는 주택으로부터 투자하는 것이다. 그 재산은 이상한 크기일 수도 있고 건설될 수도 없고 배수로일 수도 있고 완전히 감소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상환하지 않는 재산에 동의하고, 그 후에 팔아서는 안 된다면, 당신은 이제 쓸모없는 재산에 묶여서 일단 당신이 방치를 잃었을 것이다. 당신이 마케터가 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생각을 수정하고, 부동산 기업가가 되는 두번째, 당신은 마침내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왜냐하면 당신이 실제로 만들고 싶은 친절한 달러이기 때문이다.

20대 후반으로 10달러를 들여서 백만장자에 관한 책을 많이 쓰고 투자를 하면서 주식을 사는 법을 배웠고 38세에 백만장자가 되었다. 내년에 나는 1년에 100만 달러를 벌었다!나는 고객들에게 내가 부의 8단계 시스템에서 취한 단계를 정확히 가르친다. 그것은 부유한 사고방식을 갖는 것으로 시작해서 당신의 유산을 만드는 것으로 끝난다. 한 단계는 투자를 포함한다!투자를 시작하려면 돈이 많이 있어야 하는 사람들이야? 500달러만 내면 온라인에서 훌륭한 계정을 열 수 있을 것이다. 배우지 않을 변명은 없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이 주식에서 현재 거래되는 것보다 주가가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이 주식들은 가치 옵션과 주식이라고 한다.

대부분의 경우, 시장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가격 주식을 사는 투자자는 사업이 정확히 흥정을 실현하기를 희망한다.

그리고 주식 거래를 통한 추진력.

나는 이 개념의 예로서 비유를 사용할 수 있다.

내가 워크숍에서 꽤 오랫동안 사용해 온 것은 시장에서 진정으로 성공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시간과 노력이 얼마나 중요한지 증명하기 위해 꽤 오랫동안 사용해 왔다. 당신은 내가 말하는 몇 가지를 금방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재미있게도 이 비유는 꽤 많은 것을 잘 해냈다. 그것은 이제 나의 학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공급하고 있다!

단 한 가족 투자에서, 몇 가지 보호를 하는 것은,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해 시행된다. 확실히 한 가족 부동산업자나 판매자는 그 집이 틀을 가지고 있거나 상업적 투자에서 동굴을 뚫고 있는 근거를 발견하는지 밝혀야 한다.

판매자는 상업적 투자에서 구매자 보호 대안이 훨씬 적은 것은 공개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구매가 투자 능력을 위한 것이라는 가정이기 때문이다. 또한 어떻게 하면 구매자 보호가 더 적은지 가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