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은 완전히 틀렸고 왜 그런가?

온라인 마케팅이 직업이 될 수 있는지 여부는 전적으로 귀하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것은 결국 당신이 위치를 차지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과 힘을 결정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성공할 수있는 능력과 추진력을 가지고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더 전문적이고 공격적이지 않은 틈새 시장을 선택하는 것도 도움이됩니다. 청중은 더 작을 것이지만, 당신이 단순히 더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도록 더 쉬울 것이다. 또는 틈새 시장에 더 깊이 집중하여 yow가 새롭고 다른 것을 발견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다른 계열사 창녀가 같은 옛날에 초점을 맞추고 더 높은 순위와 추가 방문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웹에는 수백만 개의 인터넷 사이트가 있으며 40 % 이상이 WordPress에 구축되어 있습니다. WP Engine은 전세계 1000 개의 오피가이드 WordPress 웹 사이트에 대한 초고속 웹 사이트 호스팅을 제공합니다. Moosend 계열사는 사전 제작 된 공급품 (배너, 템플릿 등)의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휴 대시보드에서 얻을 수 있는 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계열사 그룹은 또한 발생할 문제를 지원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브랜드 홍보대사, 인플루언서 및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전자상거래 개발을 쉽게 추진할 수 있습니다. 대사, 영향력 행사자 및 제휴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감독하고 추적하십시오. 그러나 광고주와 동일한 목표 잠재 고객을 유치하는 관련 웹 사이트는 경쟁하지 않고 잠재적 제휴 동반자입니다. 공급 업체 또는 현재 고객은 합리적이고 법이나 규정을 위반하지 않으면 신병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소매 업체는 아웃소싱된 프로그램 관리 회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이 회사는 종종 계열사 관리자 및 커뮤니티 프로그램 관리자가 운영합니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되기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청중의 믿음을 얻는 것입니다. 그러니 당신이 잘 알고 아는 상품만을 옹호하면 된다. 이상적으로는 서비스나 제품을 추천하기 전에 먼저 시도해보고 신뢰할 수 있는 제안을 해야 한다.

당신에게 필요하지 않은 것은 고객이 당신에게 다시 와서 당신이 실제로 응답할 수 없는 불평을 하는 것이다. 제휴 웹 마케팅을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거나 일반 웹 로그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스펙트럼의 과도한 끝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 내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전형적인 임금을 154,983 달러로 기재합니다.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일반적인 연간 소득이 53,167 달러라고 말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일반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급여를 중간에 69,073 달러로 책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휴사와 서비스 제공 업체는 제휴사 네트워크를 통해 힘의 일부가 되며 제휴사 프로파일에 맞는 다른 상인을 추가로 추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커뮤니티는 휴대폰을 검토하는 제휴사에 다양한 기술 제품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기계 학습 알고리즘, 전용 데이터 과학자 및 사기 탐지 방법론은 위험한 행위자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트래픽을 평가하고 등급을 매기므로 프로그램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단 하나 판매를 위해 $ 50를 포함하여 관대하게 지불하고, 6 개 이상을 위해 $ 100를 지불하는 계층화 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 구현된 하이퍼 링크 또는 배너를 자랑스럽게 여기도록 다양한 예술적 소지품, 콘텐츠 및 배너를 제공합니다. 최소한의 노력으로 무제한 지불에 관심이 있다면 Wix가 당신을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또한 Wix는 모든 언어로 된 배너 및 랜딩 페이지와 함께 링크 및 크리에이티브를 제공하여 웹 사이트에 하이퍼 링크를 간단하게 포함 할 수 있도록합니다.

나는 시청자들에게 내가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 중 하나를 돕기 위해 금전적 인 계획 지원을 제공하고 싶지 않습니다. 초기에는 두 달에 한 번씩 회사들로부터 제휴 문의를 받았다. 당신은 또한 기업 자체를 알아야 하고, 이상적으로는 그곳의 리더쉽 기능에서 누군가와 개인적인 관계를 맺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도울 수있는 옵션을 찾아야합니다 – 거기에 제휴 대안이 있는지 여부. 청중의 전문 지식의 질을 지키지 않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