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권장 사항

어소시에이트 프로그램을 시작할 생각이라면 다양한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이 있으며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을 결정해야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인터넷, 모바일 장치, 소셜 미디어, 검색 엔진, 쇼 광고 및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품을 광고하고 홍보하는 수단입니다. 광고나 하이퍼링크를 클릭한 방문자는 전자상거래 사이트로 리디렉션된다 슈어맨 윈윈 . 그들이 서비스 나 제품을 구입하면 전자 상거래 상인은 제휴사의 계정에 총 판매 가격의 5 %에서 10 %가 될 수있는 합의 된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수요의 계절적 변동에 특히 민감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다행히도 Instagram의 네이티브 제휴 소프트웨어로 만든 게시물에는 일상적으로 “Eligible for commission”태그가 포함됩니다. 이는 브랜드 콘텐츠 게시물의 유료 파트너십 태그와 유사하다. 그것은 당신을위한 최고의 수수료 구조와 지불 모델 중 하나를 제공하는 것을보기 위해 약간의 연구 비용입니다. 어느 계열사가 가장 성공적인지 알게되면 총 매출을 더 잘 지원할 수있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연락하십시오.

첫째, 때로는 상품이 귀하가 제휴 소득을 창출 할 수있게 해주는 상품이 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가서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과 교류하는 개인들과 연관되어 있는 것으로 밝혀져야 한다.

그런 관계가 없다면 의미 있는 거래가 일어날 가능성은 훨씬 낮아진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전략적 단계에서는 지속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려고 생각할 때 일을 하는 것이 적절한 접근 방식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물건을 소유하는 사람이 아니니까, 구매자가 물건을 사지 않는다고 해서 물건을 잃어버리지는 않는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청중의 신뢰를 유지하고 추천에 감사하게 만드는 일은 제대로 할 수 있다.

그 이후로 저는 계열사 수익원을 다각화하고 다각화했습니다. 전자 메일 목록을 구성하려면 사이트의 독자에게 신호를 보내도록 설득해야 합니다. 주요 검색 엔진에서이 페이지를 더 많이 밀어 넣기 위해 “기술적”인 것들을 관리합니다.

각 제휴사는 소비자 여행의 완전히 다른 수준에서 고객과 관계를 맺습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영향자는 먼저 소비자 여행에 대한 의식을 높일 수 있는 반면, 쿠폰 발행인은 그것의 마무리에 대한 판매를 도울 수 있다.

제휴 마케팅과 dropshipping은 제품의 마케팅과 판매를 모두 포함한다는 점에서 비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에서 귀하는 제품을 구매자에게 운송 할 책임이 없으며 귀하의 수입은 주로 서비스 제공 업체가 귀하에게 지불 한 수수료에만 근거합니다.

정확하고 정확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하는 기기로 성능을 측정합니다. 모든 채널에서 캠페인을 모니터링하여 최적화 방법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기술 및 제휴 인터넷 마케팅 스택과 함께 통합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 및 앱을 탐색하십시오. 당신의 브랜드를 증폭시킬 수 있는 광고 사업과 출판 파트너들을 만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