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얻는 방법

당신의 총판 작은 비즈니스 마네킹에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과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는 데 필요한 광범위한 방법에 달려있다.

귀하와 제휴사가 비슷한 목표 시장을 가지고 있다면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은 새로운 리드를 생산하는 데 효율적입니다. 당신의 동료들은 이미 당신과 겹치는 선택된 관심 영역에 도청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의 모델과 시청자의 확대로부터 이익을 얻는다.

전자 메일 목록을 작성하려면 사이트의 독자에게 신호를 보내도록 설득하십시오. 주요 검색 엔진에서 이러한 페이지를 더 많이 밀어 넣기 위해 기술적인 것들을 관리합니다. SEOis는 Google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도록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입니다. 둘째, 광고비 지불을 중단하면 방문자가 멈 춥니 다. 유료 트래픽 마케팅 캠페인을 최적화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에 대해 현실적이어야합니다. 자, 만약 여러분이 주요 콘텐츠 제작자가 되려면, 여러분이 흥분하고 있는 것을 선택하십시오.

먼저 저의 300달러 온라인 마케팅 실수에 대한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이제, 나는 당신에게 제휴 인터넷 마케팅과 관련하여 무엇을 멀리해야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자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하이퍼 링크와 함께 프로모션을 설정, 영화와 서사시 게시물을 만들, 전체 9 야드. 일부 회사는 귀하를 위해 맞춤형 터치 다운 페이지를 만들 수 없으며, 그렇다고하더라도 귀하가 준수하기 전에 이미 수익성있는 제휴사가되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의 시간 제한적이고 독점적인 선물도 효과적이다. Semrush는 검색 엔진 최적화 및 디지털 기업가를위한 경쟁력있는 평가 도구를 전문으로하는 SaaS 회사입니다. 그것의 동료 프로그램은 구독 당 $ 200를 제안 한다, 그래서 당신이 단지 10 명의 사람들을 참조 할 때, 당신은 한 달에 $ 2,000를 가져올 것 이다. Associates 프로그램은 iSpring Suite와 iSpring Suite Max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 770 달러와 970 달러입니다. 따라서 한 번의 구매로 77 달러에서 97 달러를 벌 수 있으며 매월 10 명 이상의 고객을 선물 할 때 월 10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조바심을 낼 만한 예상치 못한 요금도 없고 제품을 만들 필요도 없다. 직장에가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제휴 웹 마케팅이 적절한 대답입니다. 당신은 캠페인을 시작하고 판매자가 당신의 개인 가정의 안락에서 일하는 동안 생성하는 제품에서 소득을 얻을 수있는 힘을 얻을 것이다. 잠옷을 벗지 않고도 할 수 있는 일이다. 예를 들어,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의류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지만 패션 블로그 나 YouTube 채널을 통해 잠재 고객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매월 기본 플랜에 가입하는 100 명의 고객을 참조하면 매월 580 달러를 가져옵니다. 월 15달러에서 1,200달러까지 다양한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지불금은 꽤 상당할 수 있다.

HubSpots의 임무는 수백만 개의 조직이 더 높은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 브랜드는 1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거느린 이들로부터 시작하여 영향력 있는 계정과 계속 협력하고 있다.

기업에 새로운 구매자를 보낸 것에 대한 보상을 얻는 것과 같다. 그러나 올바른 관심을 유도하고 신뢰를 얻는 경우에만 제휴 마케팅의 한계를 뛰어 넘습니다. Affiliate Marketing Cheat Sheet는 제휴 마케팅을 파악하고 수익을 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빠른 정보입니다. 저는 2009 년부터 첫 번째 웹 사이트 인 GreenExamAcademy.com에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건축 관련 웹사이트인 그 웹사이트에서, 나는 수년간 20만 달러 이상의 커미션을 창출한 시험 소프트웨어 제품을 홍보했다. 자, 만약 여러분의 생각이 처음부터 완전히 시작하는 것이라면, 가장 큰 선택은 또한 최고의 커미션을 제공하는 제품에 투자하는 것일 수도 있다.

내장 된 WordPress 테마는 모델을 미러링하고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사용자 정의하기 쉽습니다 (즉, 사용자 친화적 인 탐색 도구 모음). 웹 사이트에서 단 몇 초 동안 중단 할 수있는 사람들에게 호소하기 위해 사이트는 효율적인 디자인과 매혹적인 콘텐츠를 원합니다. 최근 콘텐츠 자료를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이상적으로 매일 또는 일주일에 몇 번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