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스포츠”

웰빙과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안된 칼리스테닉 운동은 최근의 스포츠 활동의 스릴과는 대조적으로 지루하고 음산했다. 20 세기가 끝나기 훨씬 전에 독일의 교육자들조차도 Sportunterricht (스포츠 교육)에 찬성하여 Leibeserziehung (체육 교육)을 버렸다. 젊은이와 노인을 위해, 더 높고 더 나쁜 것을 위해, 스포츠 활동은 세계의 열정입니다. 스포츠, 신체적인 대회는 그들이 수반하는 목표와 도전을 위해 추구된다. 스포츠는 이전과 현재의 각 전통의 일부이지만 모든 문화에는 스포츠에 대한 자체 정의가 있습니다.

맥스 할로우웨이와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가 이번 주 토요일 UFC 276에서 세 번째로 맞붙는다. TSN MMA 분석가인 Aaron Bronsteter는 Holloway가 Volkanovski에서한 번 더 기회를 가질 자격이 있는 이유를 설명하고 두 선수가 매우 기대되는 3 부작 한판 승부에서 다시 나올 경우 인상을 논의합니다. 덴버 너기츠는 수요일 협상 자료를 가지고 있는 켄타비우스 칼드웰-포프와 이스 스미스를 위해 워싱턴 마법사에 경비원 윌 바튼과 몬테 모리스를 파견할 수 있는 계약에 동의했다. 루이스 해밀턴은 포뮬러 원 세계 챔피언 넬슨 피켓이 자신에 대해 인종적으로 학대하는 용어를 사용했다고 비난했다. 69세의 브라질 선수는 타이틀 경쟁자인 해밀턴과 맥스 베르스타펜이 실버스톤에서 1차 바퀴에서 충돌했을 때, 마지막 영국 그랑프리에 이어 포르투갈어로 된 팟캐스트에서 경멸적인 용어를 사용했다. Sea Dogs는 실망스러운 1 라운드 퇴장을 겪기 위해 높은 기대치로 QMJHL 플레이 오프에 진입했습니다.

몇 안되는 비 서구 국가 중 하나 인 일본은 전통적인 스포츠 활동이 여전히 명성이 높은 유행 국가와 경쟁하고 있으며, 현대 스포츠의 레퍼토리에 크게 기여하는 소수의 비 서구 국가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1882년 Kan ⁇ Jigor ⁇ 가 서양과 아시아의 전통을 혼합하기 위해 발명한 유도는 20세기 초에 유럽의 추종자들을 끌어들였다. 유행을 상상할 수 있는 최초의 스포츠 활동 중 하나인 조정은 옥스포드 대학과 캠브리지 대학 간의 첫 보트 경주와 헨리 레가타 취임식 이후에 다음과 같이 유치하기 시작했습니다. “Athletics”는 옥스포드와 케임브리지가 1864 년에 첫 육상 경기를 개최 한 이후에 유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계에서 가장 널리 행해지는 패셔너블한 스포츠로 변모하는 것은 협회 축구의 미래였다. 농민 여성들은 중세 시대의 구기 종목과 발걸음에 자유롭게 참여했으며 귀족 소녀들은 사냥을 하고 팔콘을 구했지만 중산층 소녀들은 관중들에게 만족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8 세기에서 12 세기에 걸쳐 헤이안 P2E 일본의 동시대 인들보다 더 활동적이었습니다.

남자 단식 결승 yr에 오른 마테오 베레티니의 퇴장은 마린 실리치가 추가로 바이러스 양성반응을 보인 뒤 탈퇴한 지 하루 만에 나왔다. 윔블던에서의 2회 연속 1라운드 퇴장은 23번의 그랜드 슬램 단식 챔피언이 인간을 원하지만, 그녀가 더 많은 테니스 경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2019년 킵초게의 2시간 미만 마라톤은 철인 3종 경기 내에서 남성과 여성에게 상상할 수 없는 예를 미리 달성하려는 노력에 깊은 인상을 주었다. 타이틀 IX는 50년 이상 백인이 아닌 여성들보다 백인 소녀들에게 밀접한 혜택을 주었다. 매일 야후 스포츠는 도발적으로 재미있는 목소리와 독특한 비주얼 즐거움의 급증을 활용하여 스포츠 활동에서 가장 뜨거운 주제에 빠르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Sheldon Kennedy는 Hockey Canada 임원들이 뾰족한 질의 후에 질의에 직면하자 채널을 맞추었다. 톰 레니 (Tom Renney)와 스콧 스미스 (Scott Smith)는 오타와의 국회의원들에 의해 8 명의 게이머와 그 이후의 법정 밖 합의와 관련된 성폭력 혐의를 다루는 조직에 대해 조사를 받았다. 캔디스 파커는 시즌 최다인 25개의 요인과 11개의 리바운드, 7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칼레아 구리는 15점을 득점했고 시카고는 수요일 코네티컷 선을 꺾고 스카이 4연승을 달렸다. 스카일러 디긴스-스미스는 17득점 7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소피 커닝햄은 14개의 요인을 추가했고 피닉스 머큐리는 수요일 저녁 인디애나 피버를 이겼다. 프랭크 나자르는 올해 내셔널 하키 리그 드래프트 클래스에서 과소평가되었다고 느끼고 있으며 그 이유를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자르가 여기 왔어. TSN 하키 인사이더 밥 맥켄지가 올 시즌 부상으로 출전한 후 집계한 최종 유망주 리스트에 15명이 올랐다.

잘못된 정보가 형평성과 안전에 대한 이 공격의 핵심 요소로 이용되고 있다.

사실은 트랜스젠더 여성과 소녀들이 여성 스포츠 활동에서 크게 과소 대표된다는 것입니다. 최근 여론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6.6%가 트랜스젠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가장 유용한 정의는 스포츠와 놀이, 게임 및 콘테스트의 연결을 명확히하는 사람들입니다. 독일의 이론가 칼 디엠(Carl Diem)은 이렇게 썼다. 반항적인 아이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