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에 대한 긴밀한 분석

이 사람들은 시청자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지 않고 무작위 제품을 밀고 과도하게 홍보합니다. 당신은 심지어 제품 리뷰나 언복싱과 같은 상품을 판매하는 다른 멋진 방법들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사실, ConvertKit이라는 회사와 나의 가장 큰 제휴 관계는 4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그들은 소음을 필터링하고 그들을 위해 최고의 제품을 찾을 수있는 음성과 전문 지식을 가진 사람을 원한다, 결국 그들에게 시간을 절약하고 결과를 얻을, 더 빨리.

WP Swings는 기본적으로 가장 유용하고 실용적인 WordPress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상품 가스는 전 세계적으로 수백 개의 사업을 확장시킨다. 당신은 헌신적인 광고 지원, 정교하게 만들어진 배너, 그리고 제품 홍보를 위한 맞춤형 쿠폰 코드를 갖게 될 것이다. WP Swings에는 WordPress / WooCommerce 전용 소프트웨어 옵션이 있습니다. 우리의 제품에 대한 단어를 확산하고 다음과 같은 수익을 창출하십시오.

제품 주택 소유자들과 관계를 발전시키는 한 가지 다른 이점은 당신이 더 큰 수수료를 협상하는 것에 성공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이 관계를 발전시켰기 때문에, 나는 그들의 행사에서 연설할 기회가 있었고, 그들은 내가 청중들이 본질적으로 존중하는 것처럼 보이는 더 긴 무료 시험 기간을 제공하도록 허락했다. 이 언어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나는 그것을 100% 장황하게 사용하지 말 것을 절대적으로 제안한다.

대신 https://www.jejuroomking.com/ ,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개인화된 언어를 만드는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설정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이해하는 방법을 찾으려면 모든 링크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위의 링크를 따라 가면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소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15년 동안 쌓아온 깊은 관계와 미래 지향적인 전통적인 계열사의 혼합된 네트워크에 접속하십시오. 마지막 클릭 이후 효율성을 기반으로 수수료 구성을 통해 최고의 파트너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뒷줄에 가장 중요한 KPI에 대한 동료들과 포인터를 설정함으로써 성과에 대한 비용만 지불하라.

제휴 기업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틈새시장은 돈(즉, 돈)과 비슷하다. 온라인으로 돈을 벌고, 투자하고), 관계와 복지. 이 모든 것들은 항상 수요가 많은 서비스를 고려한다.

반면에 이러한 틈새 시장은 많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를 끌어 들이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합니다. 제휴 기업가들이 현금을 벌기 위해 얼마나 빨리 처리하고, 심지어 그들의 기업을 더 정규직과 비슷한 것으로 발전시키는지는 매우 특별한 사람이다. 때때로 Tom Dupuis는 2년 만에 20,000 달러에서 80,000 달러로 연간 매출 150,000 달러로 도약하는 방법에 대해 블로그를 작성했습니다.

사람들이 이메일 레코드에 등록할 때 정기적으로 발송되는 환영 이메일을 작성하십시오. 이메일 공급자를 결정하고 계정에 가입하십시오 • 빠른 Google 검색은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스페인에 가본 적이 없다면 누군가에게 휴가를 보내도록 설득하는 데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