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마지막 부분을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빠르게 불만족스럽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제휴상품에 대한 연구와 성과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한 만큼 제휴상품을 조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들 중 몇 가지는 키워드 연구, 연결, 그리고 제휴상품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웹사이트 방문자들과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다른 종류의 이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다. 강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하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내가 줄 수 있는 아주 작은 유용한 지침. 예를 들어, 내가 작곡하는 기사 마케팅은 나에게 효과가 있다.
나는 그 주제에 대해 최소 4권의 전자책을 읽고 한 과목을 수강했다. 그리고 이것은 실제로 내가 온라인에서 첫 1달러, 온라인에서 처음 100달러, 온라인에서 처음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빌은 언젠가 은퇴하고 그의 아이들에게 현재 안정된 조직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했고, 그래서 그는 그의 아들의 약간의 도움으로 사이트를 설립하는 데 손을 대기로 선택했고, 그는 그가 그의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할 개인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단지 웹사이트와 관련된 개인들이 물건을 구입할 때 그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고객이 되어 지속성을 유지하라: – 롬이 하루아침에 개발되지 않았다는 것은 중요한 제휴 마케팅 제안이다.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당신의 그래프게임 수입은 당신의 학습 곡선에 의존한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통해 돈을 버는 것이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당신이 당신의 금융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면서.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이해했을 때 당신은 빨리 불만족스럽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자재는 제휴판매기간을 촉진하는 요인이다. 당신이 원하는 여러 장소에서, 당신이 원하는 만큼 홍보할 수 있지만, 결국 판매를 할 수 있는 사이트의 자료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있다.
나는 당신의 웹사이트가 현실적인 목표와 마감일을 정했다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일할 시간이 하루에 한 시간 또는 두 시간밖에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업무를 진지함으로 공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출근할 때 진지함을 만드는 데 문제가 있나요? 반응은 간단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적기일을 정하고,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합리적이고 성취할 수 있게 하라. 올바른 마음으로 하루 두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라고 진지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에 한 번씩 수표를 발행한다.
그래서 당신의 지불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수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그들의 수표가 공개되기 위해 계열사가 초과하거나 충족해야 할 최소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현실에서,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의 클릭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제휴 마케팅이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의미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제휴사들은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조직을 홍보하기 위해 제휴사를 찾는 것이다. 그러나, 제휴사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특정 키워드의 순위를 얼마나 쉽게 매기는지는 당신이 얼마나 많은 연구 연구를 하느냐에 달려 있다.
경쟁 수준, 국제 및 월별 검색으로 구성된 몇 가지 요소들이 있으며, 만약 당신이 Pay Per Click을 하고 있다면, 각각의 클릭에 얼마가 드는지, 또는 클릭당 지불하는 것은 누군가가 검색 엔진에 대한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특정 수량을 지불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이유로, 일반적으로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이 실행하도록 선택된다. 자연 검색 유기농 검색은 누군가가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검색 엔진의 첫 페이지에 위치하는 데는 더 오래 걸린다.
자, 스스로에게 물어봐, 이런 종류의 인내력이 있니? 만약 네가 하든 말든, 나는 너만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