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득하지 않은 항목을 검사하는 경우 해당 항목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지속적으로 포함해야 합니다

획득하지 못한 항목을 검사할 경우 해당 항목의 작동 방식을 지속적으로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인증 포함),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세부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함은 계열사로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진정 통보해야 함

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PLR에 대해 말했던 것과 유사하다. 당신이 미래에 관여하는 경향이 있는 제휴 마케팅은 결국 큰 것으로 바뀔 수 있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한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내가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제휴 마케팅에서 단지 그들의 삶을 만들고 PLR과 같은 다른 것들로 결코 분기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그들은 제휴 마케팅에 엄격히 집착한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 중 일부를 홍보하기 위해 제휴 마케팅 아이템을 사용하는 웹사이트는 몇 가지가 있는데,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이 있다.

그러나 당신은 항상 최고의 웹사이트를 찾기 위해 검색을 할 수 있다.

개인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짧은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사이에 끼어들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을 위해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수많은 온라인 조직들이 계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판매에서 빼낼 것이다. 종종 수수료는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큰 돈을 벌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비용은 그 조직에 가치가 있는가?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당신의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곧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비슷하다. 혹은 나중에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제휴 링크의 모든 클릭을 추적하십시오. 트래픽 소스를 결정하면 어떤 마케팅 전략이 수익을 창출하는 데 가장 효율적인지 확인할 수 있다.

조회 수와 제휴 링크의 클릭 속도와 같은 것들을 추적하면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할 수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SEO에 대해 이해하지 못하면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좋은 접근법이다. 페이스북에서 당신은 즐거운 페이지를 만들고 참여할 수 있다.

관련 그룹의 대화에서 친구 목록을 늘리고, 총 친구를 제휴사 웹 사이트에 회부할 수 있습니다

1980년대 후반을 감안할 때 제휴 마케팅의 개념은 실제로 존재해 왔다. 표준 모델에는 4명의 핵심 플레이어가 포함되 꽁머니추천 어 있다.

처음에 당신이 홍보하기 위해 선택한 서비스나 제품을 가진 상인이나 판매자가 있다.

둘째, 상인과 당신 사이에 연결 역할을 하는 네트워크가 있다.

이 플레이어는 분명히 당신의 링크를 가지고 있고 판매가 어디서 창출되는지 추적할 수 있게 하고 당신이 당신의 작품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도록 한다.

셋째, 출판사나 계열사가 있다.

당신의 서비스나 선택 상품에 대한 당신의 관점, 아이디어, 그리고 직접 이해에 대해 논의하게 될 것이다. 4번째는 당신의 서면 단어와 구매를 원하는 욕구에 의해 관심이 정점을 찍는 고객이다.

백금 제안!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자동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사기라고 무시하기 보다는, 그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실제로 획득하지 못한 항목을 평가할 경우 해당 항목의 작동 방식의 예로 끊임없이 구성해야 합니다.항상 해당 항목의 화면 촬영,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리뷰(인증 및 기타 제품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계열사로서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실제로 알려야 합니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여러 가지를 실행할 수 있다.

수많은 수입의 흐름 그리고 이것이 결국 더 매력적으로 되는 것이다.

반면에 서비스는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며, 고객의 결과를 사이트에 줄 때, 그들은 당연히 그가 마케팅 달러를 낭비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단지 비용만 지불하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이 설정을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다.

거래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최소 할당량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보상에 거의 도움이 되지 않고 다양한 판매나 추천에 따라 결제하지 않는 것을 의미한다.

단지 그 안에 돈이 없다.

더 빨리 물건을 제공하기 위해서,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값싼 물건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저렴한 물건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 있는 물건을 필요로 한다.

그 비용을 훌륭한 제안으로 제시하고 고객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