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받지 말아야 하는 가장 효과적인 이유

불과 20년 전만 해도 기업들은 자신들의 모델이 발전하기를 바라며 라디오, TV, 인쇄 광고에 매년 1000달러를 썼다. 그들이 성공을 약속받았지만, 현실은 눈에 띄고 광고를 통해 현금을 버는 것이 극도로 어려웠다는 것이다. CAKE는 온라인 마케팅 관리를 위해 원하는 모든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광고 이니셔티브에서 멀티 채널 접근법을 사용하는 경우에 완벽한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입니다.

그 두 배의 전환율을 얻으려면 2,500명의 추가 방문객을 불러와야 한다.

뉴욕 타임즈가 소유한 와이어커터는 기술에서 선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주의 제품에 대해 수백 가지의 비평을 선택할 수 있다.

한 달에 1,200만 명이 넘는 손님이 있는 이 제휴 웹사이트는 뉴욕 타임즈에 엄청난 수입을 올리고 있다.

우리는 또한 제휴 마케팅 모델에 대한 궁극적 인 가이드를 다운로드 할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소프트웨어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해당 작업은 무료 평가판 등록일 수 있습니다. 물리적 상품을 홍보하는 기업가들에게 그 목적은 구매 주문일 것이다. Semrush는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를위한 웹 최적화 및 공격적인 분석 도구에 중점을 둔 SaaS 회사입니다. 제휴 프로그램은 구독 당 $ 200을 제공하므로 10 명의 사람들만 참조하면 30 일당 $ 2,000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의 높은 마무리에서 Zip Recruiter는 미국의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전형적인 임금을 154,700 달러로 표시합니다. 감소 끝에 Payscale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평균 연간 수입이 52,30 달러라고 주장합니다. 한편 Glassdoor는 평균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임금을 중간에 $ 66,415로 정확하게 지적합니다. 당신이 이해하지 못했을 때조차도 온라인 마케팅의 예를 보았을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디지털 광고 활동과 제휴 웹 마케팅 직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기본 사항을 인식해야합니다.

동반자 관계, 파트너 모집, 활성화 및 최적화와 함께 제조업체를 대신하여 프로그램의 일상적인 운영 및 전략을 감독하고 처리합니다. 그들은 동료 및 제휴 네트워크 또는 SaaS 플랫폼과 직접 협력하여 프로그램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회사에 제공합니다. 그러나 신뢰할 수 있고 귀중한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콘텐츠 자료의 어떤 형태를 만들 수 있습니까? 당신이 올바른 틈새 시장과 완벽한 웹 사이트를 얻었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구축하기 위해 한 가지를 원합니다. 적어도, 이것은 관심 분야에서 홍보 할 수있는 적절한 제휴 제품을 발견하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그와 함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되는 방법을 결정하는 동안 당신이 대답해야 할 몇 가지 핵심 질문을 제기하겠다. 이것은 선택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전에 생각해야 할 필수 체크리스트입니다. dropshipping의 장점은 제품에 훨씬 더 많은 자유가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마진을 정하고,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마케팅하고, 궁극적으로 브랜드를 구축한다.

제휴사가 된다고 해서 다른 사람의 상품을 홍보하는 것처럼 그런 자유가 생기는 것은 아니다. 사실은 계열사로서 수익을 올리는 데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

당신이 테스트하고 있는 이 시스템이나 제품이 꺼짐을 느낀다면, 또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결코 그 제품을 친구나 가족에게 제안하지 말아야 한다면, 그것을 팔려고 내놓지 마라. 당신이 동일한 집에 있다면, 당신은 심지어 그녀의 다른 제휴 수입이 어디에서 왔는지 살펴볼 수 있으며, 의심 할 여지없이 동일한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에서는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두 가지 전환이 필요합니다. 제휴 웹 마케팅이 직업이 될 수 있는지 여부는 완전히 당신만큼이나 많습니다. 그것은 결국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활력을 투자하기로 결정하고, 당신이 성공하기위한 기술과 추진력을 가지고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많은 시행 착오 끝에 그것을 썼다 – 시작, 실패, 그리고 궁극적으로 성공.

제휴 마케팅을 사용하는 비즈니스는 판매 또는 신규 고객 인수에 대한 작은 커미션의 형태로 가장 자주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만 지불하기를 원합니다. 오피가이드 이 성능 기반 모델은 기업이 데이터 기반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추가로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제휴 데이터 분석에 의해 향상된다. 관련 제휴 인터넷 마케팅은 사용하지 않는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곳이지만 관심 분야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사건의 제휴사에는 블로그, YouTube, TikTok 또는 다른 채널을 통해 시청자가 있습니다. 그들은 영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품을 추천하는 데 있어 신뢰할 수 있는 원천이 된다.

당신은 상인, 파트너 및 친구들과 낙관적 인 관계를 형성하는 데 능숙합니다. 그러나 청중과 더 많은 신뢰를 쌓고 더 잘 봉사하는 방법으로 그것을 다루는 경우 하늘은 제한적입니다. 만약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