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대해 모르는 모든 것이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수준의 성공을 거둔 PC는 체스와 비슷한 전통적인 테이블 게임에서 여러 명의 인간 상대를 시뮬레이션하여 단일 플레이어가 수행할 수 있는 비디오 게임의 시뮬레이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보드 게임은 게이머가 서있는 보드, 리소스 및 진행 상황을 신체 토큰을 사용하여 추적하는 중앙 도구로 사용합니다. 투쟁을 시뮬레이션하는 대부분의 게임은 보드 게임이며 보드는 플레이어 토큰이 움직이는지도가 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드 비디오 게임에는 턴 기반 플레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한 플레이어가 심사숙고한 다음 전송을한 다음 후속 플레이어가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참가자는 전적으로 자신의 차례대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공격적인 스포츠 활동에서부터 보드 겜블시티 파워볼 게임과 비디오 게임에 이르기까지 꽤 많은 형태를 취할 수 있다.

멀티 플레이어 레크리에이션은 공정한 상대 또는 팀이 될 수 있는 많은 수의 플레이어의 스포츠입니다. 편향되지 않은 게이머가 많은 게임은 게이머가 연합을 유형화하고 교환할 수 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스포츠 이론을 활용하여 분석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문맥에서의 기간 레크리에이션은 여가를위한 진정한 스포츠 또는 수학적 레크리에이션 이론에 의해 원칙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공격적인 운동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은 참가자가 직면하는 도전 유형과 관련하여 고유합니다. 스포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서로 경쟁하거나 경쟁하는 여러 플레이어가 있는 레크리에이션과는 달리, 1인 게임은 자신의 전문 지식에 반대하거나 시간에 반대하거나 주변 환경의 요소에 대한 전적인 전투입니다. 기회.

게다가, 당신은 어떤 시스템에서든 중단했던 곳을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온라인 게임은 네트워크 및 시간 공유 컴퓨터 시스템의 초창기부터 문화의 일부였습니다. 플라톤에 해당하는 초기 상업 기술은 엄격한 학문적 가치만큼이나 비디오 게임으로 널리 유명했습니다. 1958년 Tennis for Two는 방문객의 날을 지배하고 Brookhaven National Laboratory의 오실로스코프에 대한 고려를 이끌어 냈습니다. 1980 년대에 Xerox PARC는 주로 미로 전쟁으로 확인되었으며, 손님에게 실제 데모로 제공되었습니다. 추측 스포츠는 그 핵심으로한 선수가 알고 있는 약간의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그 항목은 다른 사람들이 텍스트 나 말로 진정으로 누설하여 그 데이터 조각을 추측하도록 강요하는 것입니다. Charades는 아마도 이런 종류의 가장 잘 알려진 게임일 것이고, Catch Phrase, Taboo, Pictionary 및 이와 유사한 통신 유형에 대한 다른 규칙을 포함하는 꽤 많은 상업적 변형을 만들어 냈습니다.

요요를 하거나 벽을 향해 테니스를 치는 것은 일반적으로 만만치 않은 반대가 없기 때문에 게임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것으로 인정되지 않는다. 싱글 플레이어로 묘사 된 많은 비디오 게임은 진정한 퍼즐이나 레크리에이션이라고도 불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 웹 사이트 중독 게임입니다. 우리는 20 년 넘게 주변에 있었고 항상 인터넷이나 휴대 전화 시스템에서 최고의 무료 게임 중 하나를 제공 한 게임 퍼블리셔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최첨단 게임을 출판하는 것뿐만 아니라 제작하는 것이었다.

이러한 게임과 다른 것들은 반사 작용과 조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술에 취한 사람들에 의해 더 잘 수행되지 않지만 이로 인해 부상을 입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따라서 비디오 게임은 비디오 게임을 소비하는 스타일입니다. 또한 숙소 및 맥주 퐁과 같은 전용 마시는 비디오 게임에는 신체 조정이 추가로 포함되며 비슷한 이유로 스타일이 있습니다. 일부 보드 비디오 게임은 일반적으로 무작위 화 또는 레크리에이션 진행 상황을 관찰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요소로 카드 갑판을 사용합니다. 반대로 Cribbage와 같은 일부 카드 게임은 일반적으로 등급을 유지하기 위해 발동기가 있는 보드를 사용합니다. 사용된 이러한 구성 요소는 단순히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전통적이고 최선의 방법입니다.

온라인 게임에는 여러 장르가 있습니다. 주요 상업용 비디오 게임인 Pong은 탁상용 테니스의 간단한 시뮬레이션이었습니다. 처리 능력이 향상됨에 따라 모험 및 액션 게임과 유사한 새로운 장르가 개발되어 참가자가 일련의 장애물을 통해 캐릭터를 제 3의 개별 관점에서 안내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실시간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턴 기반 전략으로 제한되는 보드 스포츠에 의해 간단히 재현 될 수 없습니다.이 이점을 통해 비디오 게임은 실제와 비슷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