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소셜 미디어 광고 플랫폼 6개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은 숫자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그렇게 말하면, 이 숫자들은 당신의 원래 목표와 일치하는 맥락에 바로 넣을 필요가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한 수단을 예언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지만 우리는 가장 수익성이 높은 브랜드가 청중을 아는 사람들이 될 시대를 향해 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유료 소셜은 지난 1 년 동안 훨씬 더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으며, 유기농 및 유료 진보를 모두 포함하는 완전한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이 필수적입니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의 최신 알고리즘 업데이트는 마케팅 담당자들이 관련성을 유지해야 할 경우 추가 참여 콘텐츠 자료를 만들도록 장려한다.

시청자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진정으로 매력적인 콘텐츠 자료를 제출하는 것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경쟁자, 콘텐츠 자료 및 네트워크가 있는 파노라마에서 간결한 기술은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는 노력에 아니오라고 말하고 싶은 주요 초점을 제공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을 홍보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연예인과의 협업을 성사시키기 위해 거대한 재정을 요구할 필요는 없다. 마이크로 영향력 행사자들과 vloggers는 유명인사들의 새로운 시대였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엄청난 시청자를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충성스럽고 매우 열성적인 팬들을 가지고 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인플루언서와 유형 간의 유료 파트너십에 대한 명확한 징후와 함께 투명성의 한 부분으로 향하고 있다.

당신 회사 내의 누군가가 갑자기 변화를 일으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알고 싶어할 것이고 그 이유를 알고 싶어할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회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정보를 계속 유지하는 것은 경쟁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매우 중요하다. 수정 사항이 웹 최적화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작동 방식을 계속 업데이트해야 하는 경우, Twitter에서 이를 준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모델을 언급하는 경우의 양. 이것들은 낙관적이거나 불리할 수 있고 당신에게 사람들에게 답장을 하고 당신의 브랜드 개념을 형성할 수 있는 가능성을 줄 수 있다.

당신이 모든 사람을 추적하기로 결정한 것은 위의 당신의 목표에 의존할 것이다. 이러한 특성의 대부분은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즉각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집중 될 수 있지만 추가로 적어두면 내가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 유형을 알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는 대화에 전적으로 참여하지 않기 위해 사용해야하는 목소리를 제공하지만,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쌓고 신뢰를 쌓아야한다고 생각하는 경로 내에서 전환해야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46 억 명이 넘는 사용자가있는 소셜 미디어는 제조업체가 고객을 수용 할 수있는 이상적인 채널로 밝혀졌으며 추가로 액세스 할 수 있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카피 라이팅으 http://channelcan.com 로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감정을 효율적으로 불러 일으키고 추종자, 가정 및 친구들과 이야기를 공유하도록 유혹합니다. 그것은 열심히 팔리는 콘텐츠 자료가 이제 고객들을 겁주어 쫓아버리기 때문에 효율적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오늘날의 고객은 항상 신속하고 마찰없는 구매 경험을 요구하기 때문에 소셜 커머스는 더욱 간소화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말로 하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우리 손바닥 안에 있는 필수적인 디지털 몰이 될 수도 있다.

따라서 TikTok의 폭발과 Instagram Reels 및 YouTube Shorts의 출현으로 사용자는 이제 짧은 형식의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삼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고 있음을 알게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유기농 콘텐츠 자료를 홍보하고 용도 변경하면 모델 스토리를 알리고 눈에 띄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벌어 들인 소유 미디어는 자체 마케팅 가치를 유지하지만 유료 소셜 프로모션은 첫날부터 방문자와 판매를 안내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2021 년 현재 Gen Zers의 75 %와 밀레니엄 세대의 48 %가 소셜 미디어 광고의 영향을받는 구매 결정을 내리고 있으며 2020 년에는 미국 내 소셜 미디어 광고 지출이 403 억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이 마음과 영혼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고, 사람들은 당신을 얼굴 없는 기업으로 보지 않는다. 예를 들어 YouTube 채널을 홍보하는 트윗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YouTube 채널이 프로필 웹 페이지에 채널 소유자의 다른 소셜 계정을 나열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즈니스 계정을 운영할 때는 대상 고객의 취향만을 고려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흥미롭게 하고, 즐겁게 하고, 교육할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들고 싶어한다.

당신이나 당신의 소규모 사업 사회 계좌를 운영하는 사람이 개인 사회 계좌를 운영할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