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제휴를 위한 트릭

예를 들어, ConvertKit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캠페인을 실행하여 더 큰 추종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ConvertKit을 시청자에게 제휴 제품으로 판매 할 때 이러한 결과를 증거로 사용합니다. 내가 계열사 수익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가장 큰 방법 중 하나는 이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얻은 최종 결과를 개인에게 보여주는 것이다.

Google의 PageRank 알고리즘 업데이트 (BigDaddy) 2006 년 2 월 – 2005 년 중반에 시작된 Google의 주요 업데이트 (재거)의 마지막 단계 – 특히 스팸 덱싱을 큰 성 kobacco.com 공으로 목표로 삼았습니다. 따라서 Google은 색인에서 주로 컴퓨터로 생성된 중복 콘텐츠 자료를 상당량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행동 / 판매 전략 당 비용은 추천된 방문자가 제휴사가 커미션을 받기 전에 광고주 웹 사이트에가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합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결과적으로 잠재적인 수입을 놓치고 있기 때문에 “슬프다”고 말한다.

제휴 광고는 당신의 사업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을 관리해야하며, Facebook, Twitter, 심지어 Google과 같은 것의 손바닥에 회사를 넣을 때, 당신은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사람들은 제품으로 이익을 얻는 것에 대해 가장 흥분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지원을 제공하는 것의 가치는 크며, 청중들이 당신의 제안을 믿도록 도울 것이다.

회사는 배너를 표시하고 개인을 사이트에서 랜딩 페이지로 간단하게 유도 할 수 있도록 모든 독창적 인 자료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최소 300달러의 수입에 도달해야 그 문턱에 도달할 때까지 돈을 받을 수 있다.

FiverrFreelance 시장 Fiverr의 제휴 프로그램은 훌륭한 인스턴스입니다.

나는 당신이 그 의심에 대해 좋은 점을 주고 곁에 있어주길 바란다. 제품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전적으로 성실해야 하고, 제품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러나 내가 신속하게 발견 한 것은 내가 약속 한 능력을 활용할 수있는 능력을 갖기 위해서는 이미 지불하고있는 가치보다 5 인스턴스 이상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의 추천은 또한 그 장치가 나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고상한 주장과 함께 여기에 왔다.

매력적이고 숙련 된 것처럼 길고, 탐색하기 쉽고 매혹적인 콘텐츠 자료와 매력적인 판매 사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환을 장려하기에 충분합니다. 물론 사이트를 구입하고 기본 웹 사이트 구조를 만들고 싶지만 WordPress, Wix 및 Weebly와 같은 웹 사이트 구축 및 호스팅 플랫폼에서는 쉽습니다. 전문적으로 보이는 웹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이 질문들은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제품이 당신이 자주 홍보하고 싶은 것 중 하나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궁극적으로 어떤 유형의 제휴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선택하든, 이것들은 성패를 좌우하는 질문들이다. 사이트 방문자를 귀하의 웹 사이트 또는 소셜 미디어로 유도하는 것은 번거로운 작업이 될 수 있으므로 다른 동료와 연결하여 서로를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동일한 분야에 있다면 링크를 포함하거나 소셜 포스트를 다시 공유함으로써 아이디어를 교환하거나 다른 모든 콘텐츠 자료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있어 가장 필요한 것 중 하나로 보고 있다.

기업가들에게 제휴를 넘어서는 성과 캠페인에 대한 포괄적이고 결과 기반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게시물을 예약하고, 분석하고, 비즈니스에서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고, 캠페인의 성공을 측정하십시오. 다행히도 Instagram의 네이티브 제휴 소프트웨어로 만든 게시물은 기계적으로 “커미션 대상”태그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