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sns 마케팅 리뷰!

많은 경우 소셜 네트워크는 값 비싼 시장 조사를 피하기위한 훌륭한 장치로 간주됩니다. 광범위하게 식별된 사람을 통해 시청자에게 도달할 수 있는 간단하고 신속하며 직접적인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식별됩니다. 어느 순간 쇼핑객들은 유명한 운동선수들과 함께 그들의 상품을 보기 위해 상점에 가곤 했지만, 이제 여러분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 해당하는 유명한 운동선수들을 버튼을 클릭하면 온라인에서 최신 복장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즉시 당신에게 그것들을 광고한다.

첫 번째 단계는 목표 시장이 소셜 미디어에 어울리는 장소와 그들이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물론, 당신은 모든 출판물이 얼마나 많은 것을 좋아하는지 볼 준비가되어 있지만, 경쟁자와 비교하는 방법을 더 깊이 파고 싶다면 Rival IQ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운동과 참여율을 확인해야합니다. 강력한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은 브랜드, 제품 및 동반자에 대한 대화를 생성합니다. 그들은 단순히 EA Play에서 그들의 게임 중 하나로 간주되는 게임의 공급을 발표하기 위해 트위터를 했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그들의 제품에 대한 엄청난 양의 제안을 받았다. 팬들은 모두 소셜 미디어에 의해 촉진된 진정한 대화를 나누고 있었다. 고객 만족과 모델 충성도는 각각 비즈니스를보다 권위있게 만드는 요소이지만 모든 것이 의사 소통으로 이어집니다.

자, 이제 좀 더 깊이 들어가야 할 시간이다. 각 네트워크에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제출할 콘텐츠 유형의 몇 가지 예를 제시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콘텐츠 일정관리는 사용자가 시청자와 상호작용하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추가로 고려해야 합니다. 팔로워, 팔로워 및 고객을 실제 욕망과 소망을 카카오 친구 늘리기 가진 실제 사람들로 알게되면 소셜 미디어에서 타겟팅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알게됩니다. 새로운 플랫폼은 당신이 지금 하고 있는 것보다 더 간단할 수 있는 수단으로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성공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제공할 수 있다.

클럽하우스와 디스코드는 가장 인기 있는 상승 플랫폼 중 하나이다. 콘텐츠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현재 고객 및 프로모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지출을 촉진하는 소셜 미디어는 전적으로 당신이 분리할 수 있는 재정의 양에 의존한다.

이것은 매우 비용이 많이 드는 홍보 경로는 아니지만, 더 많은 돈을 쓸수록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각 플랫폼의 한계에 맞추기 위해 지출을 촉진하는 소셜 미디어를 만들어야 한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은 최소한의 일일 광고 지출을 가지고 있으며, 최소한의 지출로 투자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일단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생각하면 예산을 늘리고 투자에서 낙관적인 수익을 빠르게 누릴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는 2020년 소셜미디어 세계에 진출했기 때문에 그만큼 빠른 속도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오디오 전용 플랫폼은 사람들이 낯선 사람들뿐만 아니라 추종자들과 관심을 끄는 대화를 시작하고 공동체를 건설할 수 있게 해준다. 소셜 미디어 광고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기 전에, 그 기술을 플랫폼별로 구분하자. 즉, 모든 게시물을 예약하기 위해 한 달 만에 로그인하지 마십시오. 소셜 알고리즘이 진화함에 따라 자연 콘텐츠 자료는 시청자의 대다수에게 도달하는 데 점점 더 어려움을 겪고 있다.

당신이해야 할 마지막 항목은 상호 작용하는 사람들을 무시하고 광고 깔때기 아래로 여분을 보내는 것을 잃는 것입니다.

즉, 브랜드가 소셜 미디어에서 훨씬 적거나 활동적이지 않으면 Google 검색에서 더 적게 표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Instagram은 월간 평균 2 억 1 천만 명의 사용자와 0.03 %의 상호 작용 비율을 가진 Twitter와 달리 월간 1 억 3 천만 명의 사용자와 1.46 %의 상호 작용 수수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기업에 비용이 많이 드는 기존 미디어와 달리 소셜 미디어 전략에는 천문학적인 예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 기술의 목표를위한 소셜 미디어 참여는 두 부분으로 나 ⁇ 니다.

유튜브에서 갑자기 동물 농담을 하는 PPC 광고에 관한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당신의 브랜드에서는 말이 안 된다. 다른 문구에서, 소셜 미디어는 광고주들이 그러한 사용자들을 성취하기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단지 무료일 뿐이다. 특히 영향력 있는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청중들과 즉시 합류할 수 있는 설득력 있고 흥미로운 콘텐츠 자료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것이다. 또한 기업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마케팅하고 홍보하는 데있어 매우 일반적인 수단이됩니다.